품절 대란이었던 그 아이... 돌아왔습니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품절 대란이었던 그 아이... 돌아왔습니다

전 항상 편집을 마친 후 기진맥진한 상태로 영상을 올리곤 해서 더 보기 란에 이렇게 긴 글을 써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제가 글을 또 꽤 맛깔나게 쓴답니다. 아닌가? 아무튼 저는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만... 하하 그렇습니다.

영상을 올릴 때마다 떨리긴 하는데 이번엔 유독 더 그런 마음이에요. 갑자기 왜 모나미 콜라보냐고요? 전에 모나미 리뷰를 올렸던 것을 계기로 프러스펜 한정판 에디션을 만들자는 제의가 왔어요. 저도 이연이라는 이름을 달고 미술도구가 나온다는 것이 큰 의미인지라 함께 하게 되었고요.

이 제품 하나에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해주셨는데요, 그중에서도 다이아tv MD님께서 가장 노고가 많습니다.(수원에 사시는 멋쟁이) 덕분에 이렇게 무사히 멋진 모습으로 세상에 나올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상 이연 모나미 1등 공신. 평생 마음에 품겠읍니다. 그리고 담당자님도 엄청 애를 써주셨고요.(성수동 멋쟁이) 모나미 담당자님과 인쇄소 분들, 그리고 스튜디오 촬영 작가님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어요.

사실 무엇보다 제일 감사한 사람은 구독자 여러분들입니다. 저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또 아껴주신 덕분에 제가 이렇게 무언가를 만들어 낼 수 있었으니까요. 진짜 이 마음을 뭐라 설명하긴 어려운데, 저는 정말로 구독자님들을 사랑합니다. 제가 인간을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하... 사람을 이렇게 사랑할 수 있다? 그건 여러분들이 알려주셨어요. 정말로. 입에 발린 소리가 아니라 진심으로. 사랑을 주고, 제가 사랑을 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 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컨셉이 단순하고 또 명확했어요. '사람들이 정말 살 만한 제품을 만들자.' 그래서 이게 한정판이지만 한 개만 사도 충분히 오래 쓸 수 있게 제품 구성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모나미 한정판에서만 구할 수 있는 피그먼트 라인을 넉넉하게 넣었고, 팔레트와 붓이 없는 사람도 수채화를 해볼 수 있게 물붓을 넣었어요. 통도 내구성 있는 직사각형 지함으로 만들었습니다. 여름부터 고생한 제품이 이렇게 겨울 되어서 눈 오는 날 느지막이 나오게 되었네요. 이렇게 시간이 오래 걸린 만큼 정성이 많이 깃든 제품이에요.

고백하자면, 처음엔 기부 생각이 없었습니다. 내가 디자인도 직접 하고! 기획도 하고! 고생도 했는데! 하면서 만들었죠. 하지만 만들면 만들수록.... '아 내가 살면서 이런 감사한 경험을 해볼 기회가 다시 있을까?' '이 모든 것이 사실 나를 사랑해 준 사람들 덕분에 가능했던 게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프로젝트의 수익은 사실 더 뜻깊게 쓰여야 제가 추구하는 의미가 완성된다고 생각을 했죠.

담당자님께 전화해서, 수익금 전액 기부를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그 이후로 저는 다른 자유를 얻게 되었답니다. 더욱 자부심을 갖고 모나미 이연 에디션을 여러분들께 당당히 추천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아직 기부처가 정해지지는 않았는데 저는 수익금이 어린이 교육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을 갖고 있어요. 기부하는 과정도 투명하게 여러분들께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썸네일을 만들면서, 이 에디션을 뭐라고 수식할까 고민에 빠졌습니다. 역대급? 가성비? 콜라보? 하… 이목을 끌만한 자극적인 말들 많지만…. 저는 그냥 담담히 적었습니다. 진짜 열심히 만든. 왜냐면 진짜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이번 주 수요일엔 모나미 프러스펜 에디션을 활용하여 그리는 방법 두 가지를 소개하는 영상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 해주세요.

아 참, 가장 중요한 판매 링크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연 모나미 에디션
출시 : 12월 14일 오후 3시 OPEN
판매처 : https://bit.ly/33YKGvm
가격 : 판매가 27,900원
꿀팁 : 다이아 마켓 신규 가입 시 2000원 적립금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분.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다 같이 이겨내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