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둘 달린 동물, 쌍두(雙頭) 크레스티드 게코 도마뱀! SBS 모닝와이드 기묘한 1화 방송분 영상! 신기하고 매력적인 파충류의 세계!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머리가 둘 달린 동물, 쌍두(雙頭) 크레스티드 게코 도마뱀! SBS 모닝와이드 기묘한 1화 방송분 영상! 신기하고 매력적인 파충류의 세계!

SBS 모닝와이드 3부 새로운 프로그램 기묘한 코너에 SBS 작가님의 요청으로 파충류 자문을 위한 방송 촬영을 하고 왔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이번에 첫 방송이었는데, 파충류샵 서울렙타일 주인장을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잘 도와주신 덕분에 방송이 재미있게 잘 나왔고 반응도 너무너무 좋게 나와서 다행이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신비하고 매력적인 파충류가 앞으로도 긍정적인 내용으로 지상파 방송에 자주 노출돼서 더 많은 분들이 털 없는 귀요미! 파충류와 양서류에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많아질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양서류와 파충류계 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좋은 내용을 담을 수 있을 때, 또 연락을 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본도 따로 편집해서 보내주셨고 서울렙타일 채널을 통해 올려도 괜찮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SBS 모닝와이드 기묘한 1화 영상을 공유해봅니다.

7667회 SBS 모닝와이드 3부
방송일 : 2021년 9월 1일 수요일

SBS 모닝와이드 기묘한 1화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기이하고 묘한 현상에 대한 이야기’

▶전설 속 쌍두(雙頭)가 나타났다

거대한 9개의 물뱀 머리를 가지고 있는 ‘히드라.’ 그 숨결에 닿기만 해도 목숨이 끊어져 버리고 마는 그리스 신화의 악명 높은 괴물 중 하나이다.

그리고 히드라와 같은 배에서 나온 형제 ‘오르트로스’. 꼬리는 뱀이지만, 머리가 두 개인 ‘쌍두’ 괴물이라고 하는데.

아주 옛날 옛적 신화 속에서나 등장할 법한 그 기묘한 ‘쌍두’의 정체가 1억 2천만 년 전, 중국 북동부의 한 암석층에서도 발견이 됐다는 것!

심지어, 아주 최근 국내에서도 이 ‘쌍두’의 생명체를 키우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데! 과연, 정말 이게 가능한 것일까?

간혹 드물게는 국내?외에서 머리가 두 개 달린 거북이나 뱀이 살아있는 경우는 접할 수 있다.

쌍두의 형태를 가지고서도 길게는 10년, 20년까지도 수명을 이어갈 수도 있다는데.

그런데, 오늘 우리가 만날 이 ‘쌍두’의 정체는 그간 우리가 알던 존재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

왜냐하면, 국내에서도 이 생명체를 ‘쌍두’로 부화시켰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길어야 2~3일. 아니면 태어나자마자 폐사하는 경험을 겪어야 했기 때문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놀랍게도 현재! 국내에 나타난 그 전설 속 쌍두가 최장기간 생존해 있다는 기묘한 이야기는 과연, 진실일까?

희귀 애완동물이 아닌 흔한 반려동물을 꿈꾸는 서울 중리단길 파충류샵 서울렙타일
▶ 위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 제2층(2,5호선 충정로역 6번 출구/도보 1분/중리단길)
▶ 시간: 낮 12시 ~ 밤 9시(월요일은 쉬는 날)
▶ 전화: 02-363-1112
▶ 카카오톡채널: '@서울렙타일' 검색
▶ 유튜브채널: Seoul Reptile 서울렙타일 파충류샵
▶ 홈페이지 : https://www.seoulreptile.co.kr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eoulreptile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