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서 부모님이 원하는 좋은 직장에 들어갔는데도 돈 모으기 참 힘들다|돈 관리가 어려운 은행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회 초년생들의 6개월 동안 천만 원 모으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공부해서 부모님이 원하는 좋은 직장에 들어갔는데도 돈 모으기 참 힘들다|돈 관리가 어려운 은행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회 초년생들의 6개월 동안 천만 원 모으기|

✔️ 이 영상은 2018년 1월 18일 방송된 <호모 이코노미쿠스 - 천만 원 만들기 프로젝트 제1부 ‘천만 원의 무게’>의 일부입니다.

8명의 도전자들과 함께 시작한 ‘6개월에 천만 원 종잣돈 모으기’

6개월간 함께할 도전자를 모집하기 위해 시작된 면접. 대학생, 취업 준비생, 취업은 됐으나 고민 많은 직장인, 예비부부는 물론 심지어 외국인까지~ 고민 많고 사연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천만 원이 간절한 청춘들의 면접 현장 대 공개! 이들이 천만 원을 모으려는 이유는 뭘까?

고액 연봉자도 아니고 사업가도 아닌 평범한 사람들이 그만한 돈을 모을 수 있을까?

저축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버는 족족 다 써버린다는 사회초년생 도전자, 돈을 잘 모으는 편이지만 모은 돈을 불리는 방법을 모른다는 ‘경알못’ 도전자, 은행원임에도 돈 관리가 안 된다는 세 아이를 둔 주부 도전자, 내 집 마련을 위해 졸라맸던 허리띠가 집을 사자 스르르 풀어져서 충동구매와 환불을 반복한다는 30대 도전자 등 도전자들은 저마다 성향과 처지가 달랐다.

재무 설계의 신 김의수 멘토, 절약의 여왕 김유라 멘토, 자신을 가치를 높여 수입을 높인 이지영 멘토, 10년 만에 10억을 만든 살아있는 전설 박범영 멘토 생활 밀착 경제 강연!

‘6개월에 천만 원 모으기’는 8명의 도전자들이 3명의 전문가와 함께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을 파악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절제하고 공부한 6개월의 특별한 경험을 기록했다.

천만 원을 향한 청춘들의 고군분투기를 지금 만나 보자.

✔ 프로그램명 : 호모 이코노미쿠스 - 천만 원 만들기 프로젝트 제1부 ‘천만 원의 무게’
✔ 방송 일자 : 2018. 1. 18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