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꽃청춘' 아프리카팀, 귀국 포착…까무잡잡해진 얼굴 / YTN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영상]'꽃청춘' 아프리카팀, 귀국 포착…까무잡잡해진 얼굴 / YTN

아프리카로 납치됐던 '응답하라 1988' 4인방이 건강한 모습으로 입국했다. 아프리카 여행을 입증하는 검게 그을린 피부와 가벼운 옷차림이 눈길을 끌었다.

'꽃보다 청춘' 촬영 차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떠났던 배우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이 오늘(2일) 오후 6시 40분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함께 귀국했다.

까맣게 그을려진 피부와 여행에 어울리는 캐주얼룩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우윳빛 피부를 자랑했던 박보검 역시 반바지에 편안한 상의를 입고 검게 탄 피부를 드러냈다.

공항에는 '응팔' 4인방의 식지 않은 인기를 대변하듯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네 사람은 서로 포옹하며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입국했음을 축하했다.

포토타임을 마친 4인방은 별다른 인터뷰 없이 출구로 빠져나갔다. 팬들이 따라가자 류준열은 일일히 눈을 맞춰줬고, 안재홍은 "최고였어요"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앞서 고경표, 안재홍, 류준열은 지난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종영 후 태국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꽃보다 청춘'팀에 납치돼 아프리카로 떠났다.

박보검은 일시 귀국해 KBS 2TV '뮤직뱅크' MC로 생방송 일정을 소화하고 아프리카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편은 현재 방영 중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후속으로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 PD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02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