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 망했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가챠 망했네!

Images Used
https://www.youtube.com/live/OmKzUSwE...

Chosaka airi official channel
   / @chisakaairi  





문제 발생 시 즉시 비공개 조치 후 수정 혹은 삭제하겠습니다.
아이리 방송 보면서 영어 공부중에 있습니다.
이상한 번역 말씀해주시면 공부에 도움은 되나 영상을 수정하긴 힘들어요.
따라서 오역에 의한 의미전달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오역 수정 댓글은 고정해둘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명목상으론 90뽑이 천장이지만 74뽑 이후부터 점차 확률 보정이 들어가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90까지 가지 않고 80뽑 내외의 횟수에서 나온다.
74뽑 미만까진 확률이 0.3%에 불과한 것도 같다.

처음으로 5성이 나오면 픽업 캐릭터와 상시 캐릭터가 나올 확률이 반반이다.
만약 첫 5성에서 상시 캐릭터가 나왔다면 천장이 한번 리셋되고 다음 캐릭터는 무조건 픽업 캐릭터 확정이다.

반천장이든, 확천이든 일단 픽업 캐릭터를 먹었다면 리셋되어 다음 5성은 다시 상시 반 픽업 반으로 돌아가는 시스템 역시 원신과 동일하다. 즉 첫 천장 구간(74~90뽑)은 반반 확률로 픽업 캐릭을 노릴 수 있다는 뜻에서 '반천장', 그리고 두번째 천장 언저리 구간(148~180뽑)은 픽업 캐릭터가 확정이라는 뜻에서 확정 천장, 즉 '확천(풀천장)'이라고 부른다.
만약 '74뽑 미만'에서 픽뚫 캐릭터가 나오면 차라리 낫다고 하는 점도 같다. 물론 거기서 픽뚫이 안나오고 픽업이 나왔으면 더 좋겠지만 기왕 픽뚫이 나올거면 빨리 나오는게 '픽업 획득'을 위한 뽑기 숫자를 줄여주기 때문. 예를 들어 10~20뽑만에 픽뚫 캐릭터가 나왔으면 픽업 캐릭터는 최대 100~110뽑 만에 먹게 되는 셈이다.
천장 가챠 스택은 계속 이월이 되며 절대 초기화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만약 아무 픽업 기간에 캐릭터 가챠에 30뽑을 해놨으면 다음엔 50뽑 정도만 해도 5성을 볼 수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