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성가] 열일곱이다 - 소중한 사람을 위한 기도 MV (2023.7.17 발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생활성가] 열일곱이다 - 소중한 사람을 위한 기도 MV (2023.7.17 발매)

'소중한 사람을 위한 기도'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서른일곱 번째 음원입니다.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과 주님께 다양한 달란트를 받은 멤버들이 함께 활동하는 생활성가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신앙인으로 살아가다 보면 문득 나의 기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참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특히 주변에 고통과 슬픔 중에 있는 사람이 있으면 우리는 그 사람을 위해 주님의 한없는 자비와 평화를 간절히 청하게 되지요. 때론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기도밖에 없구나!' 하는 무력감과 미안함이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우리의 기도가 대단하다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보잘것없는 기도를 통해 큰일을 행하실 주님을 믿는 사람들이기에, 우리의 정성과 희망을 담은 기도를 주님께 끊임없이 봉헌합니다.

이 노래는 열일곱이다의 보컬이자 언제 어디에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주님의 사랑받는 딸, 황수정 율리아나를 위해 쓴 곡입니다. 우리가 너무나 사랑하는 수정이가 최근 몇 년간 자신에게 찾아온 희귀암을 이겨내기 위한 가시밭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차마 헤아릴 수 없는 그 고통의 길에 이 곡이 무슨 엄청난 도움이나 힘이 될 것이라 생각지는 않지만, 우리의 마음 전부가 담긴 이 노래를 통해 수정이가 우리의 기도에, 천사들과 성인들의 전구에, 하느님의 자비하신 손길에 자신의 무거운 짐을 맡겨놓고 잠시나마 쉬어가기를 바랄 뿐입니다. 수정이를 위해, 또 지금 아픔 중에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이 노래 기도를 봉헌합니다.

"믿음의 기도가 그 아픈 사람을 구원하고, 주님께서는 그를 일으켜 주실 것입니다." (야고 5,15)


[곡 정보]

만든이
작사: 추준호 예레미야
작곡: 오선옥 아녜스, 추준호 예레미야
편곡: 오선옥 아녜스, 김지원 아녜스요안나
녹음: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믹싱: 김용규 이시돌
마스터링: 이시돌사운드
총괄 프로듀서: 김용규 이시돌

노래: 김미해 엘리사벳, 김지원 아녜스요안나, 남지성 멜키올, 조이람 실비아, 추준호 예레미야, 황수정 율리아나

보컬 디렉팅: 추준호 예레미야

연주
피아노: 오선옥 아녜스

커버이미지
그림: 윤여은 노엘라

뮤직비디오
감독: 박지혜 미카엘라
기획: 박지혜 미카엘라, 추준호 예레미야
촬영: 박지혜 미카엘라, 최진원 율리아노
편집: 박지혜 미카엘라
출연: 김미해 엘리사벳, 김지원 아녜스요안나, 남지성 멜키올, 오선옥 아녜스, 조이람 실비아, 추준호 예레미야
스태프: 이재현 요한세례자, 최진원 율리아노
캘리그라피: 김아람 소화데레사 수녀님
썸네일: 박지혜 미카엘라
촬영 장소·장소 제공: 원효로 예수성심성당(성심수녀회)

#소중한사람을위한기도 #LetThisBeMyPrayerForYou


열일곱이다는 모든 찬양 공연 및 연습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연주 및 노래 시에만 미착용), 열 체크, 명단 작성, 손 소독제 사용,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 등 다양한 방역 지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열일곱이다 후원 계좌
KB국민은행 535937-01-018513 (예금주: 김진영(열일곱이다))

공연섭외는 https://open.kakao.com/o/sDOHXd0c 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해주세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찬양사도 #찬양 #가톨릭성가 #성가 #천주교 #성당 #피정 #찬양피정 #음악피정 #catholic #ccm #이시돌사운드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