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꽃잔치' 로 알려진 내년부터는 이곳에서 배롱나무 명소 9곳! 배롱나무 보러 어디로 가지? 한번쯤 꼭 가봐야 하는 | 100일동안 피고 지는 배롱나무명소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여름 꽃잔치' 로 알려진 내년부터는 이곳에서 배롱나무 명소 9곳! 배롱나무 보러 어디로 가지? 한번쯤 꼭 가봐야 하는 | 100일동안 피고 지는 배롱나무명소

[영상순서]
00:00 1.삼례 비비정
03:17 2.충곡서원지
02:32 3.논산 한옥마을
07:44 4.돈암서원
09:58 연산할머니순대(추천맛집)
10:10 5.연산향교
13:04 6.보명사찰
14:06 7.종학당
18:18 8.유봉영당
20:04 9.명재고택

안녕하세요?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여행스토리를 전달해주는 「기행채널」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지금은 계절의 중심인 8월입니다.지치고 힘들지만 뜨거운 태양을 닮은 열정을 가지고 활기찬 8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름철 대표적인 배롱나무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낙엽소교목입니다.꽃이 한 번에 피고 지는 것이 아니고 여러 날에 걸쳐 번갈아 피고 져서 오랫동안 펴 있는 것처럼 보여 백일홍나무 또는 목백일홍이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또한 백일홍의 소리가 변해서 배롱으로 되었다고 추정합니다.백일홍은 7~9월에 주로 분홍색 꽃이 피지만, 일부 흰색꽃이 피기도 합니다.무궁화, 자귀나무와 함께 우리나라의 여름을 대표하는 3대 꽃나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롱나무는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중부 이남에서만 자라며, 충청남도 이남에서만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예로부터 뜨거운 여름꽃이 오래가고 줄기가 매끄러워 사대부에서는 청렴함을 상징해서 양반집 선비들이나 유학자들이서원, 향교에 심었고, 절에서도 심었답니다. 이번 영상콘텐츠는 여름꽃으로 유명한 배롱나무를 준비했습니다. 여름철 배롱나무 필때면 많은 진사님들은 아무리 더워도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잘 알려진 배롱나무 명소로 담양 명옥헌, 안동 병산서원, 전주 경기전, 대구 화목정등 명소들도 많은데 그 중에 오늘은 지난 8월 15일 배롱나무투어로 다녀온 논산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논산 배롱나무 명소 가이드 맵은 영상 1분 35초 영상에 게시 되었으니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참고로, 8월 15일 광복절에 방문한 명재고택, 종학당, 유봉영당, 효암서원,충곡서원, 보명사는 오픈 관람 및 촬영하는데 제한 없었고연산향교,돈암서원,효암서원은 출입문이 잠겨 있음을 참고 하시어, 논산시청(문화예술과)에 요청하면 관리인을 연결해주어 출입을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자 그럼, 청량한 여름날 눈에 띄는 4가지 색갈의 배롱나무 꽃 투어를 저와 함께 시작 해보실까요?

#배롱나무꽃 #배롱나무꽃명소, #배롱나무군락지,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