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발란 가이드 와이드 / 960 GTX RR WL 언박싱과 구매 후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잠발란 가이드 와이드 / 960 GTX RR WL 언박싱과 구매 후기

이태리 명품 잠발란 가이드 와이드 960 GTX RR WL 모델 언박싱 & 구매후기 영상입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혹시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하여 영상을 올려봅니다..

평소 운동화 270 또는 275 싸이즈를 신습니다.(정확히 273인듯 해요)
참고로 저는 키 178에 몸무게가 100kg 정도 되고 발에 살이 많은 편이며,
발볼이 넓고, 굵고, 발등 높이도 어느 정도 높은 한국인 표준형 발(?) 모양입니다.

잠발란 가이드 와이드 모델은 잠발란 토페인 보다는 발 볼을 넓게 제작하여
한국표준 발 형태에 맞추어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동일 싸이즈 기준으로) 캠프라인 블랙스톰 시그마 보다는 볼 싸이즈는 작게 나온듯 합니다.

참고로...저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여러 상품을 신어보며 구매를 결정하였기 때문에
이것저것 신어봤습니다^^;;

*잠발란 가이드와이드 vs 캠프라인 블랙스톰 착용 소감은?(275싸이즈 기준)

1. 발볼, 싸이즈와 착화감
*잠발란 가이드 와이즈 275(44) 싸이즈= 발볼이 딱 맞음(발볼을 잡아주는 느낌 있음).
발가락 편하고 신발 앞 뒤로 손가락 한마디 여유있음/ 반면에 280(45)싸이즈는 발볼은 매우 여유롭지만 손가락 2개 들어가고 헐렁거리는 느낌
*캠프라인 블랙스톰 시그마 275(44)싸이즈 = 발볼이 너무나 여유롭고 편함.
앞뒤 싸이즈가 약간 작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280(45) 싸이즈로 신어보니 딱 잘 맞았습니다.

2. 디자인과 편안함
잠발란 가이드 와이즈에 비해 캠프라인이 가볍고 편합니다.
그러나 내구력과 디자인은 압도적으로 잠발란 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는 잠발란으로 구매했지만, 여유가 된다면 한국 산악에 최고의 접지력을 자랑한다고 하는 캠프라인 등산화도 구매하여 계절과 산악 지형에 따라 골라서 신으면 좋을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한민국 국민 등산화 캠프라인은 다 좋은데 한 가지 아쉬운 것은 디자인이 고급져 보이지 않고 옛스럽다는 것인데요. 내구력이 약해 보이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가격도 (돈을 조금더 보태면 명품 등산화를 구매할 수 있으니..)외국 명품 브랜드와 차이가 크지 않아서 가격 경쟁력에서 밀릴듯 하고요.

잠발란 처럼 오래 신을 수 있는 튼튼한 가죽의 내구력과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전문 등산화 같은 스타일이나 또는 요즘 젋은층을 겨냥한(호카오네오네 처럼) 세련된 디자인으로 판매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도 좀 저렴하게 개선했으면 하고요~

결론적으로 저는 잠발란 가이드 와이드 구매를 결정하였지만
착화감, 접지력 측면에서는 만족스러웠던 캠프라인 등산화 또한 서브 등산화로 추가 구매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