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CEO에서 창업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투자자가 되기까지 | 알토스벤처스 박희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25세 CEO에서 창업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투자자가 되기까지 | 알토스벤처스 박희은

오늘 영상의 주인공은 알토스벤처스 박희은 파트너입니다.

알토스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4년 연속 '창업자 투자 선호도 1위'를 기록한 한국의 대표 벤처캐피탈인데요.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의 트렌드 리포트 기준) 쿠팡, 크래프톤, 우아한형제들, 토스의 초기 투자자로 참여하여 '유니콘 메이커'로 불리기도 합니다.

박희은 파트너는 25세에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이음'을 창업하며 4년간 창업가로서의 삶을 보낸 뒤, 2014년 벤처투자자로 커리어를 전환하며 알토스 코리아의 첫 번째 직원이자 심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가능한 오래 지금의 일을 해나가며 누군가의 롤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박희은 파트너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박희은 파트너와 더불어 대한민국 금융/VC 씬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여성 리더들의 생생한 커리어 이야기를 다가오는 10월 2일, 7% 런치클럽 오픈 토크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선정된 참가자 150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참가자 선정 안내는 D-4 시점인 9월 28일에 문자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평균 경력 15년차 이상의 화려한 패널 라인업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행사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bit.ly/3qU5sao

* 7% 런치클럽 소개
벤처캐피탈협회의 2019년 통계에 따르면 국내 전체 심사역 중 여성 비율은 7%입니다.
7% 런치클럽은 이 숫자가 절반이 되는 때까지 계속해서 꾸준히 오래, 서로 응원하며 일하자는 의미에서 여성 프로페셔널 9인이 모여 결성된 모임입니다.

🌎 EO 글로벌 채널 구독하기
👉🏻👉🏻 https://bit.ly/3S0Pacc

👽 eo PLANET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bit.ly/3cIKLuL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