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모음집] KB국민은행|호텔신라|CJ프레시웨이|한국지역난방공사 / OBS 뉴스오늘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기업뉴스 모음집] KB국민은행|호텔신라|CJ프레시웨이|한국지역난방공사 / OBS 뉴스오늘

비즈 투데이입니다.

한국표준협회의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조사에서 KB국민은행이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기업의 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어 1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KB금융그룹 계열사의 80여 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앱 리뷰 등 자료를 토대로 KB스타뱅킹을 개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에너지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 'ISO 50001'을 취득했습니다.

ISO 50001은 기업의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에너지 사용 효율 개선 등을 목표로 체계적인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조성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인증을 시작으로 매년 시스템 유지 관리에 대한 심사를 받게 되는데요.

작년 ESG경영 원년을 선포한 신라면세점은 이번 인증을 기반으로 글로벌 ESG 경영 요구에 지속적인 실천과 개선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CJ프레시웨이는 자사 식품안전연구실이 B2B 식자재 유통업계 최초로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으로 지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은 수산물 안전성 조사와 시험 분석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곳으로,

해양수산부 산하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에서 지정, 관리합니다.

2003년 설립된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은 상품 개발과 유통에 필요한 상품 안전성 검증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시설과 전문 인력, 검사 능력 평가 등 엄격한 심사 절차를 통과해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으로 지정됐습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지정에 따라 수산물 방사능 검사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2024년도 신입직원 68명을 선발, 오는 23일 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한난은 이번 채용을 위해 지난 6월부터 공개경쟁 절차를 진행해 왔는데요.

그 결과 일반분야 51명, 사회형평분야 11명, 고졸인재분야 6명을 각각 선발했습니다.

올해 채용규모는 작년보다 70% 확대된 것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과 정부의 청년 고용 확대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선발 인원을 늘렸다는 게 한난의 설명인데요.

이들은 3개월의 인턴기간과 평가를 거쳐 오는 12월 정규직으로 전환·임용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호텔신라 #CJ프레시웨이 #한국지역난방공사 #신규일자리창출 #수산물 #방사능검사 #온실가스



▶ OBS 뉴스 채널 구독하기
   / @obs3660  .

▶ OBS 뉴스 기사 더보기
PC : http://www.obsnews.co.kr
모바일 : http://m.obs.co.kr

▶ OBS 뉴스 제보하기
이메일 : [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