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랑수업 130회_240905_세윤X원효X형빈 오락부 유부남들이 뭉쳤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예능] 신랑수업 130회_240905_세윤X원효X형빈 오락부 유부남들이 뭉쳤다!

세윤X원효X형빈 오락부 유부남들이 뭉쳤다! "우리 오늘 클럽 가는 거야?" 들뜬 표정으로 그들이 들어간 곳은… 다름 아닌 호텔?
자유 신랑의 날을 위해 오락부장 세윤이 준비한 특별한 호캉스 파티. 오늘 하루만큼은 아내를 잊고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일탈을 꿈꾸는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는 듯했던 세 사람. 어디에서도 꺼내지 못했던 찐친들의 리얼한 속마음 토크가 이어지고. 그동안 아내에게 숨겼던 비밀까지 최초 고백하며 급기야 외박 선언을 하기에 이르렀다?!
한바탕 이야기를 나눈 후, 다양한 한우 특수 부위를 꺼내든 먹잘알 세윤! 이에 숨겨둔 요리 솜씨를 발휘해 한상 뚝딱 차려낸 신랑들. 직접 만든 만찬들로 식사를 즐기는데… 새까맣게 타들어 가는 아내의 심정은 상상도 못 한 채,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동업 계획을 세우기까지! 제대로 놀 줄 알고 제대로 먹을 줄 아는 신랑수업 자유 신랑들의 일탈 현장 대공개!

신랑수업 공식 연애 금쪽이! 에녹의 심기일전 맞선 날!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맞선 상대를 기다리는 에녹!
연애부장 진화가 모든 인맥을 총동원해 찾아낸 에녹의 맞선 상대는!?
배우 이보영을 닮은 외모와 엄청난 스펙의 소유자!
그녀를 보자마자 고장 난 리액션으로 선생님들의 한숨을 부르는데..!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그녀의 말에 바로 목소리를 가다듬으며 어필하는 에녹!
설렘 가득 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 용기 내 그녀에게 식사를 제안하는데...! 그녀의 대답은?!
과연 연애 금쪽이 에녹은 무사히 솔로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