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EL주니엘 나쁜 사람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JUNIEL주니엘 나쁜 사람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원앤원(1&1)'에는 타이틀곡 '나쁜 사람'과 주니엘 자작곡들 포함, 총 5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지난 6월 첫 국내 데뷔 미니 앨범 '마이 퍼스트 준(My First June)' 이후 더욱 성숙해진 주니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 해피데이', '소년', '고양이의 하루' 등 수록곡 3곡은 주니엘 자작곡으로 특히 '소년'은 주니엘 이 중 3때 처음 작곡, 작사한 곡이어서 각별한 의미가 있으며, 각 노래마다 색다른 느낌을 내는 주니엘의 다양한 음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트랙 수록곡 '해피엔딩'에도 주니엘이 공동 작곡, 작사에 직접 참여, 주니엘의 색깔이 많이 담긴 음반이다.

1. 나쁜 사람[작사:한성호/작곡:Two Face,이상호/편곡:이상호]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나쁜 사람'은 주니엘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이별에 상처받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깊은 독백처럼 연주되는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연주가 애절한 멜로디와 조화를 잘 이뤄 감성을 자극한다.

2. Oh! Happy Day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youwhich]
'오! 해피데이'는 발랄한 피아노 연주와 상큼한 기타소리가 어우러진 업템포 스타일의 팝이다. 주니엘의 귀엽고 깜찍한 보이스가 밝은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제목 그대로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 좋은 마음을 그리고 있다.

3. 소년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
'소년'은 달콤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편성이 편안하게 조화를 이룬 모던락 장르의 곡으로, 수줍은 소년의 모습을 소녀 주니엘 감성 그대로 가사로 담은 사랑스러운 곡이다.

4. 고양이의 하루[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
'고양이의 하루'는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와 몽롱한 일렉 피아노, 벨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가만히 듣고 있으면 나른한 오후의 정취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주니엘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5. 해피엔딩 [작사:한성호,김재양,JUNIEL/작곡:김재양,JUNIEL/편곡:김재양]
'해피엔딩'은 셔플 리듬이 신나는 어쿠스틱한 팝으로, 일렉피아노와 기타가 서로 대화를 주고 받는 듯한 느낌을 준다. 행복한 멜로디와 가사가 주니엘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는 곡이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