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콤팩트 SUV XC40 출시..가격은 4620만~5080만원 :: 데일리카~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볼보, 콤팩트 SUV XC40 출시..가격은 4620만~5080만원 :: 데일리카~

볼보, 콤팩트 SUV XC40 출시..가격은 4620만~5080만원 :: 데일리카~
Thanks you verry much
►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볼보가 국내 시장에서 콤팩트 SUV XC40을 출시하고 SUV 라인업을 강화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출시회를 갖고, XC40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XC40은 볼보 브랜드 출범 90년 만에 최초로 선보여지는 콤팩트 SUV로, 디자인과 품질,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의 우수성을 입증받아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8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된 바 있다.

XC40은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필요한 몇 가지에만 집중하는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차량이라는 게 볼보 측의 설명이다. XC40에는 운전자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반자율주행 기능과 긴급제동시스템 등 도심생활에 필요한 고급 사양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으며, 휠베이스는 동급 최고 수준인 2702mm를 달성, 탑승객에게 여유롭고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디자인 방향성은 기존의 90 및 60클러스터 제품과는 다른 볼보만의 프리미엄한 개성을 완성하는 것을 지향했다.

차량의 측면에는 A필러 하단부터 시작해 C필러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라인을 유지하는 등 최소한의 라인을 사용해 간결하고 유니크한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또, 토르의 망치로 유명한 T자형 헤드램프의 각도를 보다 가파르게 만들고, 세로형 그릴을 차량 안쪽 방향으로 깊은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완성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를 더해 XC90이나 XC60과는 차별화된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인테리어는 창의성을 극대화했다. 스포티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적용한 오렌지색 느낌의 펠트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자동차 외관에 주로 쓰이는 다이아몬드 커팅공법으로 마감된 금속 장식을 적용, 대시보드 디자인을 완성했다.

XC40은 이 외에도 볼보의 반자율 주행 기능인 파일럿 어시스트(Pilot Assist) 시스템, 지능형 안전시스템인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기술 등의 첨단 기능을 기본 적용했으며,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전동식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 제공한다. 상위 모델인 인스크립션 트림에는 13개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360도 카메라 등 프리미엄 옵션이 추가된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T4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