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남자무용수와 선무용단의 파격적인 "교방굿거리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최초 남자무용수와 선무용단의 파격적인 "교방굿거리춤"

한국 최초로 남성이 출연한 교방굿거리춤은 어떤 모습일까?? 이 영상으로 정리!!

공연_서진주선무용단 다함께 춤춤3
추최/주관_ 서진주 선무용단
작품_김경란류 교방굿거리춤
재구성_서진주
출연_서진주, 이동준, 김가현, 안이선, 정연지, 유재영, 안혜진, 장주희, 권진수
반주: 유인상, 이관웅, 이진우, 강완규, 정동민, 조문주, 정부교, 박주홍

교방굿거리춤 내용_ 서진주선무용단의 교방굿거리춤은 굿거리와 소고놀음의 전통적인 춤을 군무형태로 재해석하여 화려하고 독특한 무대이다. 김경란으로부터 서진주에게 그리고 선무용단 단원들에게 전승된 이 춤은 원형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새로운 구성과 표현으로 선무용단 특유의 창의력을 발휘했다. 특히 남자무용수들의 활약으로 이 춤은 다른 공연들과는 다른 매력과 강렬함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교방굿거리춤의 역사와 문화를 존중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선무용단의 대표작이다.

공연타이틀_다함께 춤춤3
"춤춤"은 춤의 길을 가는 예인들의 춤 일생의 분기점이라는 시간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일생’ 혹은 ‘평생’을 함께 춤추는 예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무대는 그 세 번째 시간이 될 것입니다.
스승과 제자들이 함께 한 호흡이 되는 찰나의 순간은 춤과의 교감을 통하여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관객들에게 문화예술의 힘과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제작팀]
예술 감독: 서진주
연출: 이동준
사회: 김호연
무대감독: 김진우
조명감독: 이승호
음향감독: 노익환
음악감독: 유인상
비주얼아트: 디자인결
비주얼오퍼: 전희준
사진, 영상: 소소미ENT
디자인: 이동준
의상: 이효수, MM
분장: 강윤자
스텝: 김혜윤, 박정화, 고상윤

#서진주선무용단 #다함께춤춤 #교방굿거리춤 #서진주 #서울교방 #김경란 #서울남산국악당 #남자교방굿거리춤 #한국무용 #한국춤 #koreandance #dance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