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운세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하반기 총정리 2023년 계묘년 - 송파점집 용한무당 점집추천 점집후기 천지신명 천상장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원숭이띠운세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하반기 총정리 2023년 계묘년 - 송파점집 용한무당 점집추천 점집후기 천지신명 천상장군

#원숭이띠운세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80세 #68세 #56세 #44세 #32세 #2023년 #계묘년 #하반기 #총정리 #송파점집 #송파점집추천 #잠실점집 #잠실점집추천 #점집추천 #점집후기 #점잘보는집 #살풀이굿 #재수굿 #진오귀굿 #천지신명 #천상장군

천지신명 천상장군
상담문의 : 010-9043-1588
상담위치 : 서울 송파구 삼전로4길

00:00 시작
01:17 32세 임신생
03:05 44세 경신생
04:35 56세 무신생
06:24 68세 병신생

[촬영문의] 010-9768-1638

안녕하세요 “굿엔트”입니다!
우리 민족의 전통 신앙을 알리는 곳으로 민속신앙 선생님들의 무당 이야기와 국보신앙 세습에 대하여 바르게 소개합니다.
항상 좋은 날 되세요!

[굿엔트]네이버 https://blog.naver.com/goodent1638
[굿엔트]페이스북   / goodent1638  
[굿엔트]트위터   / goodent6  
[굿엔트]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goodent1638
[굿엔트]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gooden...

원숭이띠 : 12띠 중 아홉 번째 띠로 신년 생(申年生)을 가리킨다. ‘원숭이띠’라고도 한다. 시(申時)는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위는 서남서(西南西), 달은 여름 7월, 계절은 7월 입추에서 8월 백로 전까지, 오행은 금(金), 음양은 양(陽), 대응하는 서양별자리는 사자 좌에 해당한다.
잔나비띠 생은 견실, 끈질김, 어려움을 견디는 각고(刻苦)와는 거리가 좀 먼 편이다. 그러니 자연 움직이기를 좋아해서 사교적이며 감각이 뛰어나 모방의 재주가 뛰어나다. 그는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므로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고 하는 적극성이 있다. 따라서 잔나비띠에 태어난 사람이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
그러나 잔나비띠는 마음이 잘 움직이고 기운이 산만해서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고, 말이 많아 남으로부터 오해를 받기 쉽다. 그리하여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어 큰일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잔나비띠와 다른 띠와의 관계는 대략 다음과 같다.
잔나비띠+쥐띠 : 매우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결합이다. 서로에게 깊고 강한 친근감을 지닌다. 사랑과 만족을 느낄 것이다.
잔나비띠+소띠 : 서로에 대해 조심하는 관계이다. 깊고 지속적인 관계가 안 된다. 의사소통에 장벽이 있다. 기껏해야 서로 절제하는 관계이다.
잔나비띠+범띠 : 서로 심하게 부딪히는 경쟁관계이다. 서로를 이해하려 하지 않고 서로 의심한다. 공통의 관심영역이 없다. 전혀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잔나비띠+토끼띠 : 서로 약간 다르다. 서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없다. 서로 절제하며 참아야 한다.
잔나비띠+용띠 : 가장 좋은 결합이다. 서로 사랑하고 이해한다. 사랑과 사업관계에서 매우 강한 한 쌍이다. 번창하고 성공하는 팀이다.
잔나비띠+뱀띠 :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한다.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서로 의심하며 양보하면 양쪽에 영향을 줄 수 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다.
잔나비띠+말띠 :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고 유리한 정도로 마음이 맞는 결합이다. 서로를 필요로 한다. 주도권 다툼이 없다.
잔나비띠+양띠 : 서로 강한 필요성과 이해를 갖지 못한다. 결혼과 사업에 있어 충실하기는 하나 차가운 관계이다.
잔나비띠+잔나비띠 : 같은 구성원으로써 함께 성공적으로 일 할 수 있다. 관심의 영역이 같다. 사업과 사랑에서 우호적인 관계이다. 강한 경쟁의식이 없다.
잔나비띠+닭띠 : 일정한 정도까지만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서로의 협동이 요구된다면 서로서로 참아야 한다. 차가운 관계이다.
잔나비띠+개띠 : 서로 존경하고 서로에 대하여 우호적인 감정을 지닌다. 적대감이 없다.
잔나비띠+돼지띠 : 공통의 관심영역이 있다. 서로 관계에 있어 무리가 없다. 사랑과 사업에 있어 아주 좋은 관계이다. 큰 부딪힘이 없다.

매년 잔나비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① 쥐띠 해 : 잔나비띠에게 행운이 따르고 번창하는 해이다.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오고 승진하거나 돈을 빌리는 데 아주 좋은 때이다. 문제들이 쉽게 해소되고 중요한 사람의 부름을 받는다. 가족으로 새로운 구성원이 들어올 것이다.
② 소띠 해 : 대체로 잔잔한 해이다. 금전적 이익이나 즐거운 일들이 제한되고 재산의 손실이 예상된다. 가정은 평화로우나 자주 이동을 해야하고 만성적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 있다. 개인적 발전은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야망을 줄여야 할 때이다.
③ 범띠 해 : 잔나비 띠에게 매우 불안정한 해이다. 적들의 공격으로 매우 상처받기 쉽고 도망가거나 이동을 하며 다른 사람 때문에 일을 하고 고리대로 돈을 빌려야 할 지 모른다. 자신의 약한 위치가 이용당할 수 있다. 항상 참고 낮은 위치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 내적인 것을 견고히 다지며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는 것을 삼가야 할 때이다.
④ 토끼띠 해 : 좋은 해다. 잔나비띠의 운이 다시 풀리고 생각지 못했던 사람들이나 장소로부터 도움을 받는다. 일에서 그리고 가정에서 평화로움이 다시 찾아온다. 수입은 보통이지만 사업은 제자리도 돌아온다. 새로운 기회에 도전하고 환경을 바꾸어야 할 때이다.
⑤ 용띠 해 :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있다. 이러한 것들은 눈에 띌 만큼 확실하거나 즉시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근심거리와 해결되지 않은 다른 문제 거리들이 마음을 어둡게 하고 자신의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서 저금한 돈을 써야 할지 모른다. 경계하며 배우는 자세여야 할 해이다. 요행을 바라서는 안 된다.
⑥ 뱀띠 해 : 대체로 운이 좋은 해여서 친구들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윗사람의 지지를 받는다. 가정에 약간의 불화가 있으나 행운이 담겨 있다. 말조심을 해야 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대결은 피해야 한다.
⑦ 말띠 해 : 걱정과 좌절에 부딪히기는 하지만 잔나비띠에게 좋은 해이다.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기대감을 약간 낮춘다면 어려움은 저절로 해소될 수 있다. 반대편을 이길 수 없음이 분명해 질 때는 타협하는 게 좋다. 보수적이고 묵묵히 사려 깊어야 성공한다.
⑧ 양띠 해 : 여러 가지 일에 관계되는 바쁜 해이다. 쉽게 돈을 벌지만 예기치 못한 지출로 인해 수입은 감소될 것이다. 그러나 새롭고 유익한 동료들을 만나게 되고 평상시보다 더 많은 즐거운 일과 여행이 있을 것이다. 건강에 약간 문제가 있고 가정에 불행이 예견된다. 체계화된 정보와 지식을 훔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비밀을 지켜야 되는 해이다.
⑨ 잔나비띠 해 : 잔나비띠에게 더없이 좋은 해이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성공과 행복이 있으니 남으로부터 인정을 받을 것이다. 놀랍게 발전하는 해이다. 부하들이나 채무자 혹은 자신의 과감한 사업에 자금을 대준 사람들 때문에 불편한 일이 있다. 지나치게 일을 많이 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⑩ 닭띠 해 : 열심히 노력하는 잔나비띠에게 평범하나 안정적인 때이다. 필요가 된다면 여유 있는 자금을 마련할 수 있고 계획을 밀고 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만남 들이 있다. 그러나 가정생활을 등한시하고 능력 이상의 사회 일을 떠맡아서 지쳐버리고 더 나아가 범죄와 관련될 수 있다. 자신의 반대편 사람들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는 해이다.
⑪ 개띠 해 : 계획들이 실패하고 약속들이 깨지는 힘든 한 해이다. 투자하면 손실이 있으므로 누구에게도 돈을 빌려주어서는 안 된다. 누가 진정한 친구인지 알게 되는 해이다. 실망을 경험하고 나서야 어디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깨닫게 된다.
⑫ 돼지띠 해 : 활동은 많이 하나 시도에 그치는 해이다. 사업에는 분쟁이 있고, 경제적, 법적 문제들이 생기며 여러 가지 합병증에 걸릴 우려가 있다. 문제들이 해소될 수 있으나 양보를 많이 해야 할 것이다. 가장 절친한 친구라 할지라도 믿어서는 안 되는 해이다. 합작으로 투자하면 소득이 없고 위험스럽기까지 할 것이다.

띠:모두 12띠가 있다. 곧, 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잔나비띠·닭띠·개띠·돼지띠가 그것이다. 띠란 “각 사람들의 심장에 숨어 있는 동물”이라고도 일컫는데, 이는 토템사회에 인간이 동물을 숭배하던 유풍에서 발생하였다.
삶을 같이 영위하는 동물은 하찮은 미물일지라도 인간과 유사·유관한 관계에 있다고 믿었다. 예를 들어, 곰을 신으로 믿는 부족은 곰이 자기 조상이라고 믿었고, 다람쥐를 신으로 믿고 있는 부족은 다람쥐가 자기 부족의 신이라고 믿었다.
한국 신화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었다. 단군신화(檀君神話)에서 곰이라고 하는 동물과 환웅(桓雄)이 혼례식을 치른 것도 그와 같은 하늘의 질서(문화)와 땅의 질서(문화)간의 융합을 뜻한다.
인간의 종교는 숫자를 발견하면 좀더 과학화되고 정교화되었으며 체계를 세우게 된다. 1·3·5·7·9라는 양(陽)의 숫자와 2·4·6·8·10이라는 음(陰)의 숫자를 합치면 조화와 상생(相生)이 일어난다고 믿었다. 이른바 음양이론이 그것이다.
우리말로 1은 ‘하나’이다. 하나는 하나[一]라는 뜻 이외에 크다·넓다·많다는 뜻으로 쓰인다. 더 위대한 발견은 0(空·無·zero)이라는 숫자이다.
0은 ‘무한대’의 수이다. 1도 많고 큰데 0을 더했으니 가장 큰 숫자임에 틀림없다. 그리하여 10이라고 하는 숫자는 하늘의 숫자(甲乙丙…)요, 12라는 숫자는 땅의 숫자(子丑寅…)가 된 것이다.
인간은 10진법을 기본적인 기수법(記數法)으로 생각해 냈으니 이는 인간의 손가락이 10개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인간은 하늘의 이치와 땅의 이치에서 생긴 존재요, 그 힘과 조화와 협력에 의해 행복해질 수 있다는 생활관을 갖게 되었다. 다시 말해, 인간을 천지의 힘, 곧 음양의 이치와 조화 속에서 삶을 영위하는 존재로 보았다.
이 같은 삶의 철학 때문에 하늘을 천신(天神), 땅을 지신(地神)으로 상정하여 자연계 동물마저 영수(靈獸) 또는 신수(神獸)로 숭배하게 되었다.
그러는 가운데 12지와 결합된 12지수(十二支獸)를 수호신으로 모시고 자신의 인생을 영수처럼 살아보려고 노력하였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