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내일 낮까지 장맛비 주춤…모레 또 '큰 비' 예고/제주, 장맛비·강풍에 아파트 외벽 뜯기는 등 피해 잇따라/2024년 6월 30일(일)/KBS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이슈] 내일 낮까지 장맛비 주춤…모레 또 '큰 비' 예고/제주, 장맛비·강풍에 아파트 외벽 뜯기는 등 피해 잇따라/2024년 6월 30일(일)/KBS

정체전선이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밤사이에는 주로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앞으로 예상 강수량은 제주에 10에서 50mm, 전남과 영남지방은 5에서 40mm입니다.

내일 낮까지 내륙 지역은 장맛비가 주춤하겠지만, 대기가 불안정해 오후 늦게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에 소나기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정체전선은 내일 오후 늦게 다시 북상해 남해안에 비를 뿌리고, 밤에는 전남과 경남 지역에도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22도 등 전국이 20도에서 24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30도 등 전국이 26도에서 33도로 오늘보다 3도에서 5도 정도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동부 앞바다와 남해 먼바다, 동해 남부 앞바다와 동해 먼바다에서 2에서 4미터로 높게 일겠고, 해상 곳곳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장마 #집중호우 #침수 #제주


▣ KBS뉴스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qCWZjZ
▣ KBS뉴스 유튜브 커뮤니티 : https://goo.gl/6yko39
▣ KBS 뉴스
◇ PC : http://news.kbs.co.kr
◇ 모바일 : http://mn.kbs.co.kr
▣ 인스타그램 :   / kbsnews  
▣ 페이스북 :   / kbsnews  
▣ 트위터 :   / kbsnews  
▣ 틱톡 :   / kbsnewsofficial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