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Story : Korean] 가난한 이웃을 도운 자린고비 1부 - 두두와 루미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Kids Story : Korean] 가난한 이웃을 도운 자린고비 1부 - 두두와 루미

앨범 소개
두두와 루미, 두루미 친구가 들려주는 옛이야기.
두두와 루미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우리의 옛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래동화입니다. 두두와 루미는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모아 무지개 보따리에 담고 다닌답니다. 두두와 루미가 보따리 속에서 꺼낸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스토리
옛날 어느 마을에 물건을 심하게 아끼는 자린고비가 있었어요. 그는 남이 버린 물건도 주워와 고쳐 쓰곤 하였지요. 마을에서 재물이 가장 많은 부자임에도 항상 누가 버린 물건이 없는지 매의 눈으로 살피며 다녔어요. 마을 사람들은 그런 부자 자린고비의 흉을 봤어요.

마을사람 : 아니 돈도 지붕까지 쌓아 놓고 있는 양반이 대체 왜 저렇게 아껴 쓴담. 있는 사람이 더 하다니까 그려.
마을사람 2 : 그러게나 말일세. 저래가지고 살아생전 다 쓰고나 가겠어?
마을사람 3 : 어디에다 쓰려고 저러는지 원, 쯔쯧, 아끼는 것도 적당히 해야 할 것 아닌가. 적당히!

어느 날이었어요. 남루한 차람의 마을사람 한명이 여기저기 꿰매어 쓴 짝이 다른 버선을 내다 버렸지요. 그런데 그걸 보고 자린고비가 주우러 왔어요.

이하 중략 -



#KIDS#어린이#CHILD#동요#LULLABY#STORY

NEW는 영화, 음악, 드라마, 극장사업,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그룹입니다. MUSIC&NEW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우리 아이를 위한 좋은 콘텐츠와 함께하세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