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가족여행 | 대가족 해외여행 어렵지 않아요🧏🏻‍♀️ | 렌트카 빌려 자유여행 | 오키나와 여행정보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오키나와 가족여행 | 대가족 해외여행 어렵지 않아요🧏🏻‍♀️ | 렌트카 빌려 자유여행 | 오키나와 여행정보

🌴 tmi

▫️처음엔 베트남으로 여행을 가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조카가 있으니까 비행시간 짧은 곳이 좋을 것 같아 고민하다가, 엄니의 일본 가보고싶단 말씀에 오키나와로 여행지가 정해졌어요. 전부터 일본 온천여행 가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정작 온천은 못 가보고 왔네요ㅋㅋ
▫️전반적으로 제주도 느낌이 많이 났고 한국이랑 물가도 비슷했는데 외식물가가 제주도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느꼈어요. 셋째날 우오마루에서 먹은 회덮밥을 한국에서 파는 곳 찾아보니 가격이 두배 이상이더라구요.
▫️음식은 맛있었어요. 한국에서도 자주 먹는 음식들이지만, 본토에 가면 뭔가 그들만의 장인정신과 요리법으로 특출난 맛을 선사해줄 것 같은 기대가 있었는데(ㅋㅋㅋㅋ) 그렇진 않았어요. 한국에서 먹던 맛이랑 같았습니다. 돈까스도, 초밥도, 당연하게 맥날도요. 정말 예상외였던 건 할머니랑 엄마가 일본 음식보다 베트남 음식이 낫다고 하셨던 것 ㅋㅋㅋㅋㅋ 일본 음식은 좀 느끼하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베트남에선 거의 호텔음식만 드셨거든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베트남음식이 낫다고 생각하셨던 듯 해요ㅎㅎ 아무튼 음식은 다 맛있었지만 한국에서 먹던 맛이었고,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얼큰 순대국밥을 먹으러 갔슴다^^



🌴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일정 공유

▫️첫째날 (공항 - 스카이렌터카 - 쿄다휴게소 - 숙소)
▫️둘째날 (아가리에비치 - 라멘단보 나고점 - 블루씰 아이스크림 - 츄라우미 수족관 - 에메랄드비치 - 쿄우리대교 - 와후테이 비이마타점 - 만좌모 - 아메리칸 빌리지 - 숙소)
▫️셋째날 (국제거리 돈키호테 쇼핑 - 우오마루 - 스타벅스 - 쿠라스시 포장 - 이온몰 - 숙소)
▫️넷째날 (맥도날드 - 슈리성 - 세나가섬 - 우미카지 테라스 - 렌트카 반납 - 공항)





🌴 여행정보

#나하공항 근처에서 차를 렌트하고 바로 북부쪽으로 올라갔어요.
그리고 내려오면서 관광하는 방향으로 여행계획을 짰어요.
첫날은 나고 유후케에서 숙박.
2,3일째는 자탄에 위치한 숙소에서 지냈습니다.


#스카이 렌터카
-공항에서 픽업차량타고 이동. 반납 후에도 마찬가지로 렌트카 차 타고 공항으로 이동 가능.
-하이브리드 SUV 두대 빌렸는데 두 대 다 새 차 같았어요. 내부도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났습니다.
-반납 전에 주유 했는데, 4일 동안 타고 주유비 2만원 들었어요.


#라멘단보 나고점
- 무료주차. 주차장 넓음. 입장할 때 기계로 주문하면 주문서가 나와요. 매운라면 기준으로 주문서에 면 굵기나 삶기, 매운 정도등을 체크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매운맛은 1-4단계까지 있는데 숫자가 커질수록 매운맛이에요. 4가 가장 매운맛. 그러나 한국 라면보다 안 맵습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무료주차 가능. 주차장 넓음..
-수족관에 간다면 바로 옆에 있는 에메랄드 비치도 반드시 방문해볼 것. 지상낙원 느낌.
-가능한 일찍 방문하기. 나올 때 보니까 학교에서 단체 관광으로 엄청 왔더라구요. 일찍 안왔으면 사람구경만 하다 갈뻔했다 싶었어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음.


#쿄우리 대교
주차장 있음(무료). 맑은 날 가니까 정말 예쁘더라고요.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꼭 대교를 건너 섬까지 들어가보세요. 코우리 섬 안에 해변가, 식당, 전망대 다 있어요. 개인적으론 하트 바위를 보고 싶었는데 못 보고 왔네요ㅠㅠ


#우오마루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하지만 칸이 많지 않다. 회덮밥 맛집. 공항 근처에 있음. 회덮밥 가운데에 생새우회가 있는데 비린내는 커녕 엄청 달달함. 회덮밥도 안 비리고 정말 맛있었다. 50엔 내고 식초밥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테이블마다 간장이 있었는데 회덮밥에도 간장 조금 뿌려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쿠라스시
-초밥 포장해가서 먹음. 맛있음. 주차장 넓음(무료).가게에서 기다리는데 외국인을 훨씬 많이 봤어요. 오키나와에도 미군부대가 있다고 들었는데 미군들이 먹으러 많이 온 듯. 주차장 넓음. 원래 구루메 스시에서 먹고싶었는데 거기서 먹을 수 없는 운명이었나.. 처음은 포장 매진이라 못 사고 다음날은 오픈을 안해서 못사고 .. 그리고 한국 돌아왔슴다. 일본초밥이라고 막 대~~단한 맛이 있는건 아니에요 한국에서 먹는거랑 같았어요. 다만, 회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이온몰
이마트 느낌. 생각보다 볼게 많이 없다. 이온몰에 다이소 있는데 거기서 맨즈 어쩌구 저쩌구 하는 검은색 샤워타올 판다. 그게 역대급으로 뻣뻣해서 까끌한 샤워타올 좋아하면 꼭 사오기. 그걸로 빡빡 씻으면 박피 가능할듯; 씻고나면 개운해서 좋다.


#슈리성
유료주차장 있음. 슈리성 보러 갔다면 전망대도 꼭 가보기.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