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는 사라져도 메시지는 남아 있다(허운석 선교사)] 내가 '가짜'라는 사실을 들키는 행복이 있습니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메신저는 사라져도 메시지는 남아 있다(허운석 선교사)] 내가 '가짜'라는 사실을 들키는 행복이 있습니다.

**기록문화연구소 [멤버십]에 가입하여 힘을 더해주시고, 혜택도 누려보세요.
   / @기록문화연구소  
***멤버십 가입이 힘든 경우의 직접 후원
[IBK기업은행(기록문화연구소)] 621-036310-04-018
(가능하면 월 정기 후원 부탁드립니다)
---------------------------------------------------------------------------------------------------------------------------------------------------------
아마존에서 생명 다해 복음을 전하다 2013년 폐암으로 이 땅을 떠난 고 허운석 선교사가 남긴 절절한 메시지. 메신저는 사라졌어도 메시지는 남습니다.

‘하나님과 아마존 인디오 형제들을 자기 생명보다 더 사랑하며 불꽃처럼 타올라 끝까지 신실했던 하나님의 종.’
남미 브라질 아마존강 상류 지역 썽가브리에우 다 까쇼에이라에 위치한 ‘검은 강 상류 신학교’ 안에 있는 고(故) 허운석 선교사의 묘비명입니다.
이 묘비명 대로 십자가 체험을 통해 주님 사랑의 마음으로 복음을 전한 허 선교사의 메시지는 2024년을 사는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으로 다가오리라 믿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십자가를 살아내는 위대한 여정을 걷기 바랍니다.


#허운석 #허운석선교사 #김철기선교사 #십자가 #십자가복음 #암투병 #기록문화연구소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