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힘들때 생각해 볼 이야기 - 010630 신해철의 고스트스테이션 (고스트네이션)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삶이 힘들때 생각해 볼 이야기 - 010630 신해철의 고스트스테이션 (고스트네이션)

전 무엇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헤매이고 있습니다. 그놈의 성적이 저의 발목을 붙들더군요. 환경을 바꾸고자 편입을 한번 해볼까 생각하고 서핑을 하고 다녀봤죠.
우씨. 내 성적보다 높았어요. 결국은 편입도 어렵다는 결정이 나고 말았죠. 벌써 성적에서 밀리고 들어가는데다 몇명 뽑지도 않잖아요. 근데 경쟁률은 엄청나니까 거의 가망 없잖아요. 내 삶이 너무도 힘들어서 무언가에 변화가 필요한데 돌파구를 찾기가 너무나도 힘이 드네요.
해철님 너무 힘듭니다. 너무 힘들어서 혼자서 서럽도록 울었습니다. 그냥 너무나도 서럽더군요. 내가 왜 이렇게 방황을 해야하는지. 왜이렇게 힘겨워해야 되는지. 내가 너무나도 미워지고 원망스러웠나봅니다. 제가 지금 가고 있는 길이 제 길이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너무 힘들고 지치는 걸까요? 제 능력으로는 그 길을 가면 가시밭길인데 굳이 가려고 해서 그 가시에 찔리고 찢겨서 그런건가요?
너무 힘듭니다. 해철님, 저의 방황이 어떻게 하면 끝이 날까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건 절 원망하고 자포자기 하는 것 밖엔 아직 없네요. 절 사랑하고 이 어두운 터널을 뚫고 더 환하고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는 힘을 주세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