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티아라) '오늘까지만 아파할거야' Showcase Stage (TIAMO, 띠아모,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통통영상]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T-ara(티아라) '오늘까지만 아파할거야' Showcase Stage (TIAMO, 띠아모,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통통영상]

※ 일체 편집되지 않은 원본 영상이므로 화면 및 소리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걸그룹 티아라가 완전체로 컴백했다.
지난해 미니 11집 앨범 '쏘 굿'(So Good)이후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12번째 앨범이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심도 있게 담은 12번째 미니 앨범 '리멤버'(REMEMBER)는 티아라 데뷔 이래 가장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대중들에게 인식되는 티아라의 음악적 색깔의 한계를 뛰어넘어 순수하고 진솔한 그녀들의 메시지를 멜로디, 가사, 리듬 3박자가 고루 갖추어 한데 모았다.
지난 2009년 7월 데뷔해 올해로 8년차가 된 티아라는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CRY CRY' 등 발매하는 곡마다 연속적으로 히트를 시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티아라는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중독성 높은 후크송을 들고 오며 복고 음악과 포인트 안무로 열풍을 몰고 오기도 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띠아모' 등 총 5곡이 실렸는데 기존 댄스곡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타이틀곡 '띠아모'는 이탈리아어로 '너를 사랑해'라는 뜻으로 이별을 예감한 여자가 이별을 말하지 말아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신곡은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존 티아라의 대표적인 신나는 댄스곡 스타일에서 벗어나 따스하면서도 청량감이 넘치는 미디엄 템포의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티아라는 9일 12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발매하며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