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랑수업 127회_뮤지컬계 센 누나들 수경&지민의 특별 과외에서 노래방 점수 99점을 받아 소개팅 기회를 얻게 된 에녹!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예능] 신랑수업 127회_뮤지컬계 센 누나들 수경&지민의 특별 과외에서 노래방 점수 99점을 받아 소개팅 기회를 얻게 된 에녹!

뮤지컬계 센 누나들 수경&지민의 특별 과외에서 노래방 점수 99점을 받아 소개팅 기회를 얻게 된 에녹! 드디어 결전의 그날이 왔다?! 지민은 에녹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에녹을 살사바로 초대하는데! 그런데..! 에녹 혼자 온 게 아니다!? 신랑수업 유일무이 솔로 동지! 데니와 함께 살사바에 간 에녹! 여자 지인 1명만 초대했다는 지민의 말에 미혼반 데니 vs 에녹의 불꽃 튀는 솔로 대첩이 시작되는데...! 굴러온 돌 데니가 박힌 돌 에녹을 뺀다!? 기초 스텝 연습부터 티격태격거리며 미모의 선생님을 쟁취하기 위해(?) 미묘한 신경전을 펼치는데...! 드디어 도착한 미모의 그녀! 단숨에 데니와 에녹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과연 미모의 그녀와 함께 춤을 추게 될 주인공은 누구?!

친정인 일본으로 몸조리를 위해 잠시 떠나는 사야를 배웅하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집으로 온 형탁. 도착과 동시에 소파와 한 몸이 되어 자유(?)를 한껏 누리는데! 그것도 잠시, 형탁에게 슈퍼대디의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가정방문한 '쌤'?! 형탁을 찾아온 특급 선생님의 정체는 바로! 동갑내기 친구이자 윌벤저스를 키운 두 아이의 아빠, 샘 해밍턴! 도착하자마자 날카로운 레이더망으로 집 곳곳을 살피던 샘의 입에서 청천벽력 같은 선고가?! "이제 넌 끝났어!" "이 방은 그냥 없애야 해!" 과연, 형탁을 좌절에 빠트린 샘의 촌철살인 충고는?
한편, 제대로 낚인(?) 샘은 형탁을 도와 헬스방을 아기방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땀 뻘뻘 흘려가며 옮기고, 쓸고, 닦은 후에야 드러난 아기방의 정체! 샘을 한 번 더 한숨짓게 한 비밀 공간의 본모습은 무엇일지?
맛있는 한 끼로 고된 노동의 마무리에 나선 두 사람! 형탁의 머릿속엔 그동안 입덧이 심한 사야를 위해 꾹꾹 참아왔던 메뉴들이 스쳐 지나가고... 고심 끝에 고른 메뉴를 만끽하면 자유의 맛(?)을 누리게 된 형탁! 눈물 없이는 못 보는 아빠들의 먹방까지 대공개!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