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데려온 강아지를 쉽게 훈련시키는 10가지 방법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새로 데려온 강아지를 쉽게 훈련시키는 10가지 방법

Desc:
정말 사랑하는 강아지가 자꾸 짖고, 물어뜯고 잘못된 행동을 해서 미쳐버릴 지경이라구요? 좌절하지 마세요! 전문적으로 집 강아지를 훈련시킬 수 있는 법을 모든 사람이 아는 건 아니니까요. 그렇지만 다행히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답니다. 강아지를 올바르게 훈련시키고 싶다면 이 영상을 보시면서 강아지 훈련 중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배워보세요

강아지를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은 (심지어 이전에 키워본 사람들도!)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강아지마다 저만의 행동과 성격 특성이 있으니까요. 좀 말썽꾸러기이더라도 강아지는 가족에게 훌륭한 동반자가 되고 이 훈련법만 따르면 눈깜짝할 새에 훈련이 될 겁니다.

TIMESTAMPS:
강아지에게 소리치지 마세요. 0:50
단호해야 합니다. 1:32
때리지 마세요. 2:25
타임아웃을 주세요. 3:05
강아지를 빤히 쳐다보지 마세요. 3:52
깨물 때는 주의를 주세요. 4:45
강아지가 오줌을 가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5:29
일관성을 보이세요. 6:11
너무 오래 혼내지는 마세요. 7:11
강아지에게 교육을 시키고 상을 주세요. 8:01

#강아지훈련 #개훈련 #강아지행동

음악 by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강아지에게 소리를 지르면 강아지와의 소중한 유대감에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들은 사람들과 상당히 잘 어울리는 동물이라 만약 언성을 높이면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더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바라보는 강아지의 큰 눈망울을 바라보고 있으면 잘못된 행동을 해도 뭐라하기가 힘들 겁니다. 그렇지만 좋은 행동을 가르치기 위해서는 단호해져야 합니다. .
고통을 이용하거나 협박하는 것은 강아지를 훈련하는 데 절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이런 행동은 주인을 두려워 하도록 가르쳐 줄 뿐이며 주인에게 가지는 자연스러운 신뢰를 잃게 됩니다.
다음에 또 강아지가 시끄럽게 짖어서 당신의 인내심을 테스트하거나, 다른 강아지에게 너무 못되게 군다면 강아지 크레이트에 넣거나 강아지가 지루해 할만한 공간에 데려가세요.
잘못을 저지른 어린 아이에게 말을 할 때는 눈을 마주봐야 상황의 심각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강아지에게는 직접적으로 오랫동안 쳐다보는 것은 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교육을 하기에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강아지가 다른 강아지와 놀 때 너무 세게 물면 그 강아지는 비명을 지르죠. 그럼 강아지는 무는 것을 멈춥니다. 그러니 강아지가 당신을 깨물면 이렇게 강아지처럼 비명을 질러, 좋은 행동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쳐야 합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가리도록 훈련하려면 엄격한 스케줄이 필요합니다. 강아지의 소화체계는 상당히 규칙적이고 식후 5분에서 30분은 휴식을 필요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제는 강아지가 불필요하게 짖어서 타임아웃을 줬는데 오늘은 그냥 봐준다면, 강아지는 엇갈리는 신호를 받아 행동을 고치지 못할 겁니다.
집에 돌아오니 사랑하는 강아지가 소중한 꽃병을 떨어뜨려 놓아서, 이 한 시간 전에 했던 행동을 꾸짖는다면 강아지는 왜 자기가 혼나고 있는지 이유를 모를 겁니다. 강아지는 잘못된 행동을 보이는 즉시 벌을 줘야 합니다.
강아지들은 어떤 행동이 잘못됐고 좋은 행동인지를 배워야 합니다. 나쁜 행동 뿐만 아니라 올바른 행동을 가르치려면 이중 접근법으로 교육을 해야 합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