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문학관] 31화 무명(無明) | Being Nameless (1982/02/20)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TV문학관] 31화 무명(無明) | Being Nameless (1982/02/20)

▶ TV 문학관 31화 무명(無明)(Being Nameless)
- 방송일: 1982년 02월 20일
- 연출자: 장형일
- 출연자: 김흥기, 박근형, 주현, 이치우, 김성겸, 맹호림, 이주실, 곽정희, 최선자, 이계영, 이종만, 박태서, 안성호, 박시영, 이기선, 정래협
- 원작: 이광수 作 무명
- 극본: 이은성
- 줄거리: '나'를 비롯하여 윤, 민, 정, 강, 그리고 간병부로 차출된 피의자들은 각자 고통을 안고 있다. 하지만 각자의 사연 자체가 개별적인 의미나 사건의 중요성을 갖지는 않는다. 감방이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식사와 배설을 한 곳에서 해야 하고 잠도 이곳에서 잘 수밖에 없다. 그런데 이 병감에 하루 종일 설사를 하는 환자 피의자와 종일 기침을 해대는 환자들이 함께 수용되어 있다. 윤, 민, 장, 강 등이 그들이다. 이들은 감방이라는 극한 상황 속에서 병까지 얻었으며 성격적 결함까지 지니고 있다. 이들은 서로 끊임없이 싸운다. 서로 헐뜯고 공격하지만, 그 싸움의 내용은 공허하고 대상조차 분명치 않은데...

#TV문학관 #옛날티비 #다시보기 #이광수 #무명

▶매주 월요일~금요일 밤 10시 옛날티비 채널에서 최초공개합니다. 구독 눌러주세요.

▶ KBS 아카이브는 시청자 여러분이 소장하고 계신 옛날 TV 녹화본을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bsarchive.com 을 참고해주세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