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회복! 이순희 찬양 콘서트 성황리 개최! 본 기자도 은혜의 눈물 글썽글썽 취재!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제5회 이순희 찬양 콘서트"가 인천 백송교회(이순희 목사 시무)서 성황리 진행됐다.
이 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영감으로 400여곡의 복음성가를 만들었는데 그 중에 자작곡과 기타 곡들을 함께 불러 우렁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3시간 넘게 진행된 콘서트는 시종 뜨겁고 은혜스럽게 진행, 이 목사는 수십곡의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 듣는 이들에게 큰 은혜를 끼쳤다는 평가다.
차유미 목사와 윤현희 성도의 사회로 1부는 게스트 바리톤 김성훈이 '오직 주만이'를 부르고, 이만석&두나미스가 '성령의 불꽃'을 색소폰 연주와 찬양 후 박하은 박승아 어린이가 'Love Theory'를 워십으로 찬양을 했다.
이순희 목사가 '그 날 이후에', '평화의 노래', '내 인생 행복의 꽃', '고난의 밤에', '이 세상의 모든 죄를',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내 주님 없인 난 못살아', '예수 나를 위하여'를 연속찬양으로 박수갈채 속에 은혜로운 분위기가 한층 더했다.
2부는 게스트 마카리오스가 'You Are Good'을 워십, 바리톤 김성훈이 '내가 주님을' 부르고, 이만석이 색소폰으로 '갈보리 산 위에 십자가 섰으니'를 연주, 김성식이 '나의 삶에 풍랑이 일 때'를 부르고, 부목사들이 '오직 주로 인해'를 찬양했다.
이어서 이순희 목사가 '수고하고 무거운'(사역자들과 함께), '위의 것을 생각하라', '누구에게나 주어진', '파도여 잠잠하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힘들고 지쳐', '하늘을 봐',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안에 있는 잠재력& 육신의 장막집&우리가 이 보배를', '주님의 사랑', '주라 흩어 구제하라&한 알의 밀알'을 연속으로 불러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3부는 게스트 바리톤 김성훈이 '주 나의 이름 부를 때', 이만석이 '은혜'를 색소폰 연주하고, 백송교인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가 '주 안에 있는 나에게&내 영혼이 은총입어'를 연주했다.
연이어 이순희 목사가 '사랑하는 내 아들아', '더러운 이 그릇', '자다가 깰 때라', '깨어진 줄 알았는데', '할 수 있다 하신 주님',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하나님 한번도 나를', '빛을 발하라', '주님의 놀라운 사랑&사람들은 모른다네', '주의 영이 내게 임하셨으니'를 불렀다.
'사람을 보며&성령 받으라'를 다함께 춤추며 찬양 후 배지희 목사가 헌금 특송, 사역자 음반 제작을 위한 봉헌, 이순희 목사가 봉헌기도 했다.
출연진 등이 앞으로 나와 '실로암'을 부를때는 청중들도 다함께 일어서 박수치고 춤추어 찬양면서 은혜롭고 행복한 이순희 찬양 콘서트를 마무리 하고 기념촬영, 정성껏 준비한 애찬을
나누며 쫄깃쫄깃한 친교를 했다.
(은혜로운 현장 분위기는 유튜브 "월기총TV"와 "사랑뉴스"유튜브채널 백송교회 백송영성수련원,네이버TV 채널 "백송TV"등을 통해 시청할수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낮 12시 굿티비방송(GOOD TV)에서 이순희 목사 설교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순희 목사는 "앞으로 백송교회가 어떻게 커 가는지 보십시오"라며, 희망찬 비전을 제시했다.
6월 본당에서 열릴 영적대각성 부흥회, 순복음창원교회서 이순희 목사 초청 부흥회, 7월 백송수양관, 백송교회 본당에서 열리는 71-72차 성령컨퍼런스와 영적대각성부흥회,
8월 미주성결교회서 남가주교역자 수양회, 제15차 LA백송교회 성령컨퍼런스, 캐나다토론토 백송교회 성령컨퍼런스 등을 통하여 민족복음화 월드선교 확장에 ✈️ 얼마나 기여할지 온 월드에 관심이 집중된다.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