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경제자유구역 534만평 이렇게 개발된다. 토지이용구상안 공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고양시 경제자유구역 534만평 이렇게 개발된다. 토지이용구상안 공개!

#고양시 경제자유구역 #경제자유구역 주민설명회 #CJ라이브시티 GTX개통
오늘은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고양특례시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고양시는 과밀억제권역·개발제한구역·군사시설보호구역의 중첩규제와 베드타운을 극복하고, 글로벌 자족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고양 JDS지구 약 534만평 규모의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2년 11월 경기북부 최초로 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 후보지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최종 후보지로 선정된 이후에 경기도와 고양시는 경제자유구역 개발계획에 4대 핵심전략인 바이오. 정밀의료, K-컬쳐, 전시복합산업인 MICE, 스마트 모빌리티, 배치 계획을 담은 타당성 용역을 진행해왔으며 2024년 4월에는 전략환경영향평가보고서가 발표되었는데요, 이 때 경제자유구역 예정지역의 토지이용 구상안이 함께 발표되면서 장항동, 법곳동, 구산동은 산업용지로, 대화동, 덕이동은 주거 및 교육용지, 가좌동은 상업, 업무, 교육용지로 계획되고 있다는 것이 시민들에게 오픈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토지이용구상안이 궁금하시다면 본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