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6강행 가능성 80%까지 솟구칩니다!" 세네갈 상대로 막판 동점 극장골 넣으며 무승부 거둔 일본 / SBS / 박지성과 함께 / 2018 러시아 월드컵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일본 16강행 가능성 80%까지 솟구칩니다!" 세네갈 상대로 막판 동점 극장골 넣으며 무승부 거둔 일본 / SBS / 박지성과 함께 /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회 첫 경기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일본과 세네갈이 맞대결에서 승패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일본은 한국시간 25일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의 예카테린부르크 아레나에서 열린 세네갈과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에서 2 대 2로 비겼습니다.

1차전에서 10명이 싸운 콜롬비아를 상대로 2 대 1 깜짝 승리를 챙긴 일본은 1승 1무가 돼 16강 진출 희망을 살려갔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일본을 거세게 몰아붙인 세네갈은 전반 11분 사디오 마네가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행운의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선제골을 내준 뒤에도 차분하게 패스 플레이를 유지하며 기회를 엿보던 일본은 전반 34분 이누이 다카시의 동점골로 균형을 맞췄습니다.

세네갈은 후반 26분 다시 앞서가는 골을 터트렸습니다.

마네가 골문 왼쪽에서 페널티박스 왼쪽에 있던 사발리에게 툭 찍어 차 공을 넘겼고 사발리는 마르세유 턴으로 일본 수비를 따돌린 뒤 골문으로 빠른 패스를 올렸습니다.

이 공을 음바예 니앙이 힐킥으로 살짝 흘렸고 오른쪽에서 쇄도하던 와구에가 강력한 오른발 슛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하지만 일본이 결국 다시 동점골을 터트려 경기는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골을 허용한 직후 교체 투입된 혼다 게이스케는 후반 33분 이누이의 패스를 받아 골문 앞에서 침착하게 동점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영상 편집 : 이홍명)

▶ SBS NEWS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8eCja

▶대한민국 뉴스리더 SBS◀
홈페이지: http://news.sbs.co.kr
페이스북:   / sbs8news  
트위터:   / sbs8news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