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조작된 도시' Showcase Fan Event (Ji Chang Wook, 심은경, 안재홍, 김상호, Fabricated City, 쇼케이스) [통통영상]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지창욱 '조작된 도시' Showcase Fan Event (Ji Chang Wook, 심은경, 안재홍, 김상호, Fabricated City, 쇼케이스) [통통영상]

※ 일체 편집되지 않은 원본 영상이므로 화면 및 소리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액션영화로 신선한 재미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조작된 도시'가 2일 밤 서울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박광현 감독과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 오정세, 김상호가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조작된 도시'는 단 3분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범죄액션영화다.
이번 '조작된 도시' 반격 시민의 날 쇼케이스는 박광현 감독과 지창욱을 비롯한 배우들이 참석해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규모 카체이싱을 비롯 다채로운 액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배우들간의 연기호흡 등 '조작된 도시'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형식의 랜덤액션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리뷰 당첨자를 선정해 배우들의 팬서비스와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기존 액션 영화의 범주를 뛰어넘는 상상력 넘치는 볼거리와 기발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조작된 도시'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800만 관객을 동원한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의 신작으로, 누군가에 의해 사건이 조작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생생한 매력이 결합한 새로운 범죄액션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조작된 도시'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