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를로 로벨리 최신작 양자역학이 증명하는 각자의 평행우주. 너에게는 실재하지만 나에게는 실재하지 않는다.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는 세상'.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오디오북.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카를로 로벨리 최신작 양자역학이 증명하는 각자의 평행우주. 너에게는 실재하지만 나에게는 실재하지 않는다.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는 세상'.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오디오북.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는 세상
카를로 로벨리 저/김정훈 역/이중원 감수 | 쌤앤파커스

카를로 로벨리의 기묘하고 아름다운 양자 물리학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모든 순간의 물리학』 의 저자 카를로 로벨리 최신작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된다.”

전 세계 40개국 번역 출간, 200만 부 누적 판매 달성
[가디언] [파이낸셜 타임스] [선데이 타임스] 선정 올해의 책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모든 순간의 물리학』 의 저자 카를로 로벨리 최신작
이제껏 보지 못한 눈부신 ‘현실’의 실체를 들여다보다!
카를로 로벨리표 문장들을 따라 펼쳐지는 또 한 번의 경이로운 물리학 여정

세계적인 물리학자 카를로 로벨리의 『모든 순간의 물리학』,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보이는 세상은 실재가 아니다』는 출간 즉시 연이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전 세계 40개 국가에서 번역 출간 되었다. 그의 책들은 누적 판매 200만 부 이상의 기록을 세우며 과학책으로는 유례없는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2023년 12월, 신간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는 세상』을 통해 그가 다시 한 번 우리를 기묘하고 아름다운 물리학의 세계로 이끈다.

이 책은 북해의 섬 헬골란트에서 스물세 살의 독일 청년이 발견한 ‘양자론’에 대한 아이디어로 시작한다. 그의 이름은 베르너 하이젠베르크. 헬골란트 섬에서 출발한 이야기는 양자론의 탄생과 해석들, 그로 인한 혼란 그리고 오직 ‘상호작용’으로만 이루어진 세계의 실체, 양자론의 ‘관계론적’ 해석에까지 이른다.

우리는 이 세상을 물질의 측면에서 생각하지만, 사실 ‘현실’이라고 부르는 이 세계는 ‘상호작용하는 실체들의 광대한 네트워크’다. 대상이 상호작용하는 방식이 바로 그 대상 자체인 것이다. 소년이 돌을 던지고, 돌은 날아가 공기를 움직이고, 나무는 태양으로부터 산소를 만들고, 사람들은 산소를 마시고, 산소를 마신 사람들은 별을 보고…. 이 세계는 끊임없이 상호작용하고 있다. 전혀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 대상이 있다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다.

카를로 로벨리의 양자 이론이 밝히는 ‘세계의 실재’를 통해, 우리는 지금껏 전혀 보지 못했던 눈부신 ‘현실의 실체’를 직접 만져보는 듯한 경험을 한다. 동시에 우리의 선입견에 계속해서 의문을 던진다. 물질이 아닌 관계로만 이루어졌다면 이 세상의 기본 실체는 무엇일까? 세계에 대한 우리의 개념을 어디에 고정시켜야 할까? 나의 생각과 주관성, 가치, 아름다움, 의미는 어떻게 존재할 수 있을까?

그는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함께 탐구하며, 세상을 이해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점과 우주 안에서 우리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는 명쾌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는 우리가 가진 세계관을 다채롭게 재구성할 것이다.
.
.
.
.
.
.
.
.
.
.
.
.
.
.
.
.
.
#카를로 로벨리 #시간은 흐르지 않는다 #양자역학 #오디오북 #책읽어주는남자 #끌어당김의법칙 #양자물리학과끌어당김의법칙 #시크릿 #자기계발 #마음공부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