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20회_벼랑 끝에 몰린 위기의 우동집🔥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교양]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20회_벼랑 끝에 몰린 위기의 우동집🔥

벼랑 끝에 몰린 위기의 우동집을 구출하라!

오는 12월 2일 방송에서는 열일곱 번째 폐업탈출 주인공 우동집 사장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부부가 함께 운영하던 가게였으나, 남편이 뇌경색으로 쓰러지며 갑작스럽게 집안의 가장이 됐다는 사장님. 혼자 가게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장님을 돕기 위해 2MC가 서울특별시 양천구에 떴다!

가게 외관을 살피는 2MC를 당황하게 만든 건 중국집을 떠오르게 하는 붉은 현수막과 무엇을 파는지 정체성을 알 수 없는 가게 이름! 게다가 메뉴 사진조차 부착되어 있지 않았는데. 손님의 시선을 끄는 방법을 전혀 모르는 사장님의 모습에 2MC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은현장이 가게 내부를 꼼꼼히 살피자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 사장님. 곧이어 쏟아지는 지적사항에 사장님은 눈물을 터트려 2MC를 당황하게 했다는데. 과연 사장님은 무사히 2MC의 솔루션을 받을 수 있을까?


시스템화 제로! 닭갈비집의 솔루션 결과는?

이어서 유동인구 없는 막다른 골목에 거대한 육교로 가려진 인천광역시 서구 닭갈비집 사장님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계속되는 적자로 폐업 위기지만 빚을 당장 갚을 수 없어서 가게를 포기할 수 없었다는 사장님. 이에 은현장은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하며 사장님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다.

2MC의 최초 점검 이후, 본격 솔루션 실행에 나선 사장님. 이에 사장님을 돕기 위해 월 매출 1억 원의 닭갈비집 최성민 멘토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그는 다소 밋밋한 닭갈비의 비주얼을 180도 다르게 변화시킬 방법과 들기름 막국수와 양념 막국수 레시피까지 사장님에게 아낌없이 전수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멘토를 찾아간 사장님. 바로 연 매출 6억 원의 고깃집 김도경 멘토이다. 멘토의 가게는 닭갈비집과 비슷한 유동인구가 적은 상권에 자리 잡고 있음에도 손님들로 연신 북적거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 사장님은 멘토에게 손님들을 끌어 모으는 마케팅 방법에 관한 조언을 구했다는데. 멘토의 놀라운 마케팅 비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