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주 "윤석열, 한국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없나?" / "전두환의 신군부에 빗대어 신검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유정주 "윤석열, 한국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없나?" / "전두환의 신군부에 빗대어 신검부"

이슈가 있는 뉴스를 알아봅니다. 구독버튼은 무료입니다.
#윤석열 #김건희

출처 : 델리민주
더불어민주당 정책조정회의 생중계 - 12월 14일
https://www.youtube.com/live/aKaR7LZZ...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라이선스(재사용 허용) 로 영상 사용함)

유정주 "윤석열, 한국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없나?" / "전두환의 신군부에 빗대어 신검부"

더불어민주당 유정주 원내부대표

엑스포 유치 실패에 대해 외교시스템의 붕괴인지, 보고가 잘못되었는지 점검하고 바로잡아야 할 시간에 재벌 총수를 대동하고 병풍으로 세우더니, 또다시 해외 순방을 갔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눈에는 대한민국에서 해야 할 일, 할 수 있는 일은 없어 보이는 걸까요? 물론 국가원수의 정상외교는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할 일은 하면서 다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내외가 국내의 쓴소리와 목소리에는 빠른 속도로 도망가기 바쁘며, 반성과 각성도 모른 채 국민 혈세로 호화여행을 다닐 뿐 도대체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가, 되묻는 국민들의 질타와 물음에 대답해야 할 것입니다.

외면처럼 부끄러운 태도가 어디 있겠습니까? 최근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보며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소위 '성역 없는 수사'를 트레이드마크로 내세웠습니다. 그러나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관련 주가조작 사건과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 등에 대한 조사는 대답 없는 메아리가 되었습니다.

그에 비해 수많은 압수수색과 검찰 소환조사 등 야당 탄압, 언론 탄압에 몰두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윤석열 정부는 자기편과 자기편이 아닌 자를 잔인하게 구분한 정권으로 역사에 남을 작정인가 봅니다.

충고합니다. 국민들 요구는 일방적으로 누구의 편을 들라는 것도 아니며, 여러 의혹을 같은 잣대로 투명하게 밝히라는 것입니다. 쌍특검에 대한 거부권 행사에 대한 여론도 긍정 20%, 부정 70%입니다. 부정이 압도적입니다.

이토록 자기 마음대로인 정권이 2023년 대한민국 갑자기 튀어나와서 굴욕외교, 사회적 참사 모르쇠, 방송 장악, 검찰 수사, 노동자 탄압, 예술 검열, 부자 감세, 지원 삭감 등을 마구잡이로 하고 있으니 국민들은 행복할 수 없습니다. 윤석열 정부를 12.12 군사 쿠데타로 정권을 찬탈한 전두환의 신군부에 빗대어 신검부라고 부를 정도입니다.

이미 오래 전 검찰독재 공화국이 되었다고 해도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윤석열 대통령님 어디까지 가실 작정입니까? 어디서 멈춰야 할지 모르고 길을 잃을 작정입니까?

길을 잃더라도 혼자 잃으십시오. 대한민국이 가는 길을 거꾸로 돌려 되돌릴 수 없는 지경까지 내몰지 마시기 바랍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