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기도회 제2부 순서] 전투방언기도 실습하기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금요기도회 제2부 순서] 전투방언기도 실습하기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회개와천국복음방송"은 종교개혁의 전통을 바로잡고 오직 성경에 나온대로 진리만을 전하기 위해 세워진 초교파 선교방송입니다.
●『회개기도문』 책 구입 위한 온라인 쇼핑몰: https://shop.dongtanms.kr/
●회개와천국복음연구소의 책 발간 및 구입 『회개와 천국복음』(2024), 『바른 회개』(2024): 갓피플닷컴, 옥션, 11번가 등등에서
●글과 영상을 함께 보시려면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https://DongtanMS.kr)로
●후원: 농협 317-0028-8295-91 회개와천국복음선교회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후원"은 천국복음을 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동탄명성교회 정보배 목사
주소: 화성시 동탄반석로 120, 제일프라자 8층 동탄명성교회 ☎(031)613-2001
----------------------------------------
2024-10-11(금) 금요기도회 제2부 순서
제목: 전투방언기도 실습하기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 [금요기도회 제2부 순서] 전투방언기도 실습하기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1. 들어가며
...

2. 전투방언기도란 무엇을 가리키는가?

전투방언기도란 어떤 기도를 가리키는가? 전투방언기도란 가상의 적을 앞에 세워놓은 뒤에 방언을 사용하여 악한 영들을 대적하되, 자기 손에는 영적 무기인 칼을 들려 있다고 치고 그 칼로 악한 영들을 대적하는데, 마음을 실은 방언으로 악한 영을 대적하는 기도를 가리킨다.

그러므로 전투방언기도는 악한 영들 대적해보는 가장 효과적인 전투 연습이자 전투 실습인 것이다. 사실 보통 성도들이 악한 영들 대적할 때에는 막상 그것을 실험해보기가 쉽지 않다. 왜냐하면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는 악한 영들은 매우 계급이 높은 영들이기 때문에 일반 성도가 귀신들린 사람에게서 귀신을 쫓아내기란 여간 쉽지 않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은 반드시 악한 영들 대적하고 그것들을 물리쳐야 한다. 이런 영들이 우리에게 있으면 첫째는 이 세상에서 저주를 받을 뿐만 아니라 둘째는 죽을 때에 천국인 새 예루살렘 성 안에 들어가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악한 영들을 물리쳐야 한다.

그런데 대부분의 악한 영들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는다. 숨어서 우리의 몸 속에서 암약활동을 하는 것이다. 보이지 않는 이런 영물들을 우리가 대적해보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므로 만들어 낸 훈련방법이 바로 '전투방언기도'인 것이다. 이 기도를 통해서 우리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영적 전투를 해 볼 수 있다.



3. 전투방언기도는 방언기도인가 대적기도인가?
...


4. 전투방언기도는 어떤 유익(장점)이 있는가?

전투방언기도는 보통 기도가 아니다. 엄청난 힘이 필요하다. 악한 영을 대적하는 기도를 하는데 개미소리같은 작은 목소리로 기도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방언으로 기도하되 강하게 선포하는 기도를 하기 때문에 목소리가 커질 수밖에 없다. 그런데 막상 전투방언기도를 계속해서 실행해보니 놀라운 영적인 유익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5가지는 유익들이다.


첫째, 자기 속에 있는 영의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전투방언이라는 것이다. 사역자가 귀신를 축사하고 치유사역을 하다보면 어느새 몸과 마음이 다 지키게 된다. 그때 영의 에너지가 고갈되기 때문이다. 그러면 더이상 사역할 수 없다. 그때 자신의 영의 에너지가 다시 불타오르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면, 그것이 바로 전투방언기도다. 왜냐하면 전투방언기도를 하면 영의 에너지가 가득차 올라 영적 충전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둘째, 귀신을 두렵게 만들고 접근하지 못하게 하기 때문이다. 전투방언기도는 방언으로 기도하는 기도에 속한다. 그러므로 귀신들은 지금 우리가 무슨 기도를 드리고 있는지를 전혀 알 수 없다. 그러나 하나님과 직통 채널이 개설된 가운데 있기 때문에 귀신들은 우선 겁을 좀 먹는다. 그리고 우리가 마음으로 귀신들을 대적하는 기도를 올리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어떻게 역사할른지를 귀신은 알 수 없다. 그러므로 설령 귀신이 우리들보다 계급이 좀 높아도 접근을 꺼려한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를 도울지도 짐작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더 강한 천사를 보낼른지, 어떤 영적 무기를 손에 쥐어서 싸움을 하게 할른지 모르기 때문에 나에게 가까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어떤 현상이 벌어지면 더욱더 두려움을 느끼는 것이다.


셋째, 나에게 없던 영적 무기들이 생겨나게 하기 때문이다. 전투방언기도의 최대의 장점이 있다면 바로 이것이다. 전투방언기도를 하다보면 어느새 내게 없던 영적 무기들이 손에 들려져 있다는 것이다.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 영적인 무기는 '칼'이다. 그것도 양날검이다. 이러한 칼이 우리의 손에 들려지게 되는 것이다. 처음에는 칼날의 높이가 15~20cm 정도 되는 것이 주어지지만 점차로 커져서 상반신 크기, 자기 키의 크기만큼의 검이 들려진다. 그러다가 어느 때 가보면 칼에서 불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칼을 갎리켜 '불타는 화염검'이라 부른다.


넷째, 귀신을 대적할 수 있는 영권(영적 계급)을 올릴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귀신이 있지만 귀신들도 다 영적 계급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우리가 쫓아내야 할 귀신이 어떤 계급을 갖고 있는지를 잘 모른다. 그러므로 우리롤 싸워봄으로써 그놈들의 계급이 어떤 것인지를 알 수 있는데, 전투방언기도는 이러한 싸움을 실행해볼 수있는 절호의 기회가 된다. 그런데 만약 이런 싸움에서 우리가 질 수도 있다. 하지만 전투방언기도는 직통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우리가 지는 것을 그대로 방치하지 않으신다는 것이다. 곧바로 개입하셔서 우리가 귀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계급을 높여주시는 것이다. 그러면 영권이 올라간다. 그러면 우리 자신을 도을 수 있는 전투수호천사가 더 파송된다. 그러면 우리가 귀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것이다.


다섯째, 귀신이 달라붙지 못하도록 성령의 불을 더 강력하게 붙힐 수가 있다는 것이다. 전투방언기도는 내 영이 강해지게 하는 기도이다. 그리고 영적 계급을 높여주는 기도이다. 뿐만 아니라 어느새부터는 내 손에서 불이 나오게 하는 기도이다. 왜냐하면 내 몸 안에 있는 영으로부터 강한 에너지가 나오다보면 그것이 어느새 불이 되어 타오르게 되기 때문이다. 성령께서 우리의 몸에 아예 불을 붙혀버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손에서부터 불이 나오기 시작한다. 그러다가 어느새는 우리 온 몸에서 불이 나온다. 그때에는 불이 이글이글 내 몸에서 타고 있는 모습으로 보인다.


5. 실제적으로 전투방언기도는 어떻게 하는가?

첫째로, 대적방언기도는 다음과 같은 상황을 가상하고 직접 싸움을 해보는 것이다.

첫째, 가상의 적 곧 귀신을 앞에 세워놓는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동자승을 세워놓고 기도한다. 그리고 좀 더 계급이 올라가면 보살을 세워놓는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대사나 장군을 세워놓고 대적한다. 더 나아가서는 대사급의 강한 영들을 1명에서 2명 3명 4명까지 세워놓고 기도하는 것이다. 누구를 세워놓고 기도할 것인지는 이러한 훈련을 시키는 사역자의 조언에 따른다.

둘째, 손에 무기를 들려 있다고 치고 그것을 손에 쥔다. 싸울 때에는 무기없이 싸울 수 없다. 처음에는 무기가 없다. 그래도 있다고 가정하고 싸우기 시작한다. 그러면 어느새 단도같은 칼이 쥐어져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기의 손에 칼의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를 영적 사역자의 도움을 받아 파악한 후에 영적 싸움을 지속해 나간다.

셋째, 강하게 방언을 하면서 적의 눈과 가슴을 찌르고 목과 손과 발을 잘라버리는 행동을 취한다. 이제는 칼로 적의 눈을 찌르고, 가슴을 찌르고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목을 치고 손과 발을 잘라버린다. 그러면 실제로 귀신들이 눈과 심장에서 피가 나오고, 손과 발이 짤라져서 나뒹군다.

넷째, 내가 오늘 이 귀신을 막지 못하면 내가 병들고 망가지고 우리 가정이 망가진다고 생각하고 강하게 밀어붙힌다. 귀신과 싸울 때에는 내가 오늘 이 싸움에서 지면 그동안 내가 쌓아온 모든 것이 허물어진다는 각오를 가지고 싸운다. 내가 만약 이 싸움에서 지면 내 가정이 무너진다는 각오로 싸운다. 내 배우자와 내 자식을 위해 대신 싸우는 것이다. 내가 최전방의 전사가 되어서 싸우는 것이다.



둘째로, 그럼, 얼마 정도를 하는 것이 좋은가?

그것은 최소 5분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15분정도 하고 많이 하면 30분정도까지 하면 된다. 특히 사역을 행하실 분들은 매일 이같이 해야 한다. 특히 사역이 있는 날에는 30분정도 대적방언기도를 하라.



셋째로, 어떻게 해야 제대로 된 전투방언기도를 한 것인가?

전투방언기도는 보통 기도가 아니다. 엄청난 에너지를 쏟는 기도이다. 그런데 그 에너지를 쏟은 만큼 영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그러므로 힘은 들지만 강한 에너지가 나오기 때문에 전투방언기도는 매우 중요한 기도가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내가 제대로 된 전투방언기도를 한 것인지는 어떻게 알 수 있는가? 그것은 온 몸이 땀으로 젖을 때다. 왜냐하면 전투방언기도는 힘도 들어가지만 영의 에너지가 방출되기 때문에 온 몸이 뜨거워진다. 그러면서 땀이 비옷듯 나온다. 그러므로 우리가 누워서 이 기도를 하다보면 자기 웃옷이 다 젖고 까페트도 젖어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6. 나오며
...


[글 전체보기] https://dongtanms.kr/board_ZOLp66/136381

2024년 10월 11일(금)
정보배 목사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