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출퇴근 15년' 그 이전에는 직장도 그만두고 2.5톤 트럭 운전하던 누나가 있었다!│전국 방방곡곡 만물상 가족│누나네 만물 트럭│다큐 여자│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길에서 출퇴근 15년' 그 이전에는 직장도 그만두고 2.5톤 트럭 운전하던 누나가 있었다!│전국 방방곡곡 만물상 가족│누나네 만물 트럭│다큐 여자│

※ 이 영상은 2007년 12월 12일에 방송된 <다큐 여자 - 자혜씨의 꿈을 트럭에 싣고 1~2부>입니다.

남자들도 운전하기 힘들다는 2톤 트럭을 능수능란하게 운전하는 트럭 만물상 조자혜씨(24). 자혜씨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대학진학을 포기한 채 스무살 꽃다운 나이에 만물상을 시작했다.
아버지의 손에 이끌려 시작하게 된 장사는 동생의 합류로 1호, 2호, 3호차로 전국을 누비는 만물상 가족을 만들었다.
그중 유독 눈에 뛰는 홍일점 자혜씨는 아버지보다 더 뛰어난 장사수완을 뽐내며 만물상의 매상을 올린다.
한창 예쁘게 꾸미고 친구들과 수다 떨고 싶은 20대 중반의 나이이지만 전국을 돌며 사람을 만나고, 사람과 정을 나누는 일이 더 즐겁다고 말하는 ‘신세대 장돌뱅이’ 자혜씨를 만나본다.

✔ 프로그램명 : 다큐 여자 - 자혜씨의 꿈을 트럭에 싣고1~2부
✔ 방송 일자 : 2007.12.12

#다큐여자 #만물트럭 #트럭만물상 #길위의인생 #털보네만물트럭 #인생 #휴먼 #스토리 #사람 #드라마 #행복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