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Operalia 우승자 베이스 박재성 우승 경연 실황영상 | Infelice e tuo credevi | G.Verdi Opera "Ernani"중 실바의 아리아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2023 Operalia 우승자 베이스 박재성 우승 경연 실황영상 | Infelice e tuo credevi | G.Verdi Opera "Ernani"중 실바의 아리아

#철의음악 #베이스_박재성 #2023_오페랄리아우승 #오페라_에르나니 #Infelice_e_tuo_credevi

영상출처:#medici_tv


돈나 엘비라는 실바의 성 내 그녀의 방에 홀로 있다. 엘비라는 숙부인 실바에게 결혼을 강요당하고 있으나 에르나니를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괴로워한다. 한편 스페인 왕 돈 카를로는 조반나에 시켜 그녀에게 접근하고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왕은 그녀에게 애인이 되어달라며 궁정으로 오도록 유혹한다. 엘비라는 단호하게 거절하고 왕은 그녀를 납치하려고 할 때 비밀 문으로 에르나니가 나타난다.

두 경쟁자가 결투하려는 중에 실바가 들어와 엘비라와 함께 두 낯선 남자가 있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란다. 그는 슬퍼하며 두사람을 밖으로 끌어내어 칼로 결말을 내려고 하며 이 아리아를 부른다.
이때 국왕의 시종이 등장하고 실바는 돈 카를로가 국왕임을 알게 되고, 왕에게 용서를 빈다. 왕은 실바를 용서하면서 곧 있을 신성로마제국 황제 선거에서 실바의 지지를 부탁한다. 왕은 오늘 밤은 이 성에서 머물겠다고 하면서 에르나니를 구해주겠으니 즉시 떠나라고 한다. 에르나니는 복수를 다짐한다.


2023년 11월 5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폐막한 오페랄리아 국제 오페라 콩쿠르에서 박재성이 남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오페랄리아는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가 1993년 창설한 대회로 매년 다른 도시에서 열린다.
베이스 연광철이 초대 우승(1993)을 차지했고 이후 한국인 성악가로는 소프라노 김성은(1995), 테너 김우경(2004), 바리톤 양태중(2007),
테너 김건우(2016)가 우승했다.

박재성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