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엄마 만나려 영매까지...' 해리 왕자가 밝힌 영국 왕실 비밀 3가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죽은 엄마 만나려 영매까지...' 해리 왕자가 밝힌 영국 왕실 비밀 3가지

(서울=뉴스1) 이슬 기자 = 오는 10일 출간되는 영국 해리 왕자의 자서전 내용에 왕실 일가의 개인사가 다수 담길 것으로 보여 출간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페인 일부 서점에서 몰래 판매가 시작되면서 4일부터 관련 보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자서전 제목은 '스페어(Spare)'로, 모든 부와 명예는 첫째에게 가고 둘째는 예비용일 뿐이라는 의미입니다.

자서전은 400쪽이 넘는데, 왕실 내 갈등과 불화에 대한 폭로, 시시콜콜한 개인사까지 모두 공개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해리 왕자가 영국의 근간인 왕실을 뒤흔들고 있다며 비판하기도 하죠.

해리왕자의 자서전 '스페어'은 그의 개인사 말고도 그간 겪어온 수많은 일들에 대한 감정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그의 삶에 전반에 걸친 어미니에 대한 그리움이 자서전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영국 BBC는 해리 왕자의 자서전 '스페어'에 대해 "해리 왕자의 삶에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부재는 자서전의 주제로 부각된다"고 평가하기도 했죠.

그간 해리 왕자가 겪은 왕실의 기억

오늘은 그 중 어머니 다이애나에 대한 비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애나 #영국왕실 #해리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