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고시원 70대 건물주 살해 용의자 체포…30대 세입자 / KBS 2022.09.28.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신림동 고시원 70대 건물주 살해 용의자 체포…30대 세입자 / KBS 2022.09.28.

어제 오전 서울 신림동에서 일어난 고시원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어젯밤에 검거됐습니다. 경찰은 해당 고시원에 살던 30대 세입자를 긴급 체포해,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황다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사건이 발생한 시간은 어제 오전입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4층짜리 고시원 지하 1층에서 건물주인 70대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A 씨가 연락되지 않는다는 이웃의 말을 듣고 A 씨의 가족이 현장에서 A 씨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발견 당시 A 씨는 두 손이 묶여 있던 상태였습니다.

[박용환/이웃 주민 : "여섯 시에서 여섯 시 반 사이에 늘 봅니다. 그리고 같이 인사를 나누고... 진짜 마음이 좋고 옆에, 옆집 베풀 줄도 알고 말도 너무나 따뜻하게 해주고..."]

경찰은 사건 현장 CCTV에서 용의자로 보이는 인물의 수상한 움직임을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의 신원을 특정하고 동선을 추적해 어제 밤 10시쯤 성동구에 있는 사우나에서 30대 남성 B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경찰은 B 씨가 "피해자가 운영하는 고시원 세입자"라고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B 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와 도주 경로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젯밤 늦게까지 사건 현장에서 현장 감식도 진행하며, 범행 경위와 도구 등을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이르면 오늘 중 B 씨를 상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피해자 A 씨의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한 부검은 오늘 오전에 진행됩니다.

KBS 뉴스 황다옙니다.

촬영기자:안민식/영상편집:박주연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고시원 #건물주 #용의자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