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끝에서 비로소 깨닫게 되는 것들] 내가 죽는다면 나는 무엇을 가장 후회할까 책읽어주는여자 오디오북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삶의 끝에서 비로소 깨닫게 되는 것들] 내가 죽는다면 나는 무엇을 가장 후회할까 책읽어주는여자 오디오북

《삶의 끝에서 비로소 깨닫게 되는 것들》
정재영 지음│센시오
☞ 책정보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

이 책은 삶을 마쳤거나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온 사람들이 남긴 이야기를 통해 인생에서 무엇이 가장 소중한지를 깨닫게 해주는 책입니다.

삶의 끝에서 나는 무엇을 가장 후회하고 무엇이 가장 그리울까요?
사랑하는 이들의 얼굴 하나하나가 떠오르면서 그들에게 따뜻하게 대하지 못한 자신을 탓하게 될 것이고, 엄마의 지긋지긋한 잔소리도 그립고, 연인의 투정도 그립고, 못되게 굴었던 모든 이들이 그리워질 것이며. 다시 예전처럼 누릴 수 없는 소소한 일상이 사무치게 그리워질 것입니다.

저자는 이 책을 쓰면서 '홀로 떠나는 이들의 마음은 어떨까?' 내내 궁금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의외로 삶의 끝은 생각보다 어둡기만 한 게 아니었다. 누구나 처음 맞는 삶의 끝을 앞두면 무섭고 슬프지만, 울고불고 소리쳐도 도망칠 수 없으니 감정이 가라앉은 후엔 돌연 의연하고 담담해졌다. 그들은 삶의 끝을 앞두고 더 좋은 사람이 되었다. 더욱 현명하고 용감하고 부드럽고 따뜻해지면서 성장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세상을 떠났거나 죽음 앞에서 생환한 사람들의 사례 200여 편이 상황별로 녹아들어 60가지 장면으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삶을 사랑한 36살 대장암 환자 키틀리', '삶의 마지막 시간에 세계 여행을 다닌 35살 메드슨', '호스피스 병원 환자들이 삶의 끝에서 가장 후회한 것들' 이런 보통 사람들의 죽음에서 부터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진 마리 앙투와네트, 황제 나폴레옹, 요절한 록스타 커트 코베인, 버지니아 울프의 이야기도 등장합니다.

죽음을 앞두면 모든 걱정과 근심은 도토리가 됩니다.
1시간 후, 내 삶이 끝난다면 나는 무엇을 가장 후회하고 무엇을 가장 그리워할까요? 우리는 언젠가 모두 죽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자신을 삶의 끝에 세우면 “삶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일까?”라는 난해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빛처럼 빠르게 구하게 될 것입니다.


※ 본 영상은 저작권자로 부터 이용허락을 받고 제작된 2차 저작물임을 고지합니다.

#삶의끝에서비로소깨닫게되는것들#책읽어주는여자#집에서함께해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