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아침부터 좋은 에너지가 솟아나는 게 느껴져요.
갖가지 색깔의 여러가지 채소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채소찜 으로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물론 최고의 맛을 보여드릴게요. 건강한 하루는 건강한 아침 식사로 시작해보세요!
쿡언니네에요.
🔛스텐락 스텐용기 2차 공동구매 오픈입니다!
📌구매링크
✅️모스트 세트 : https://smartstore.naver.com/tomy_yoo...
✅️미니핸디, 핸디 : https://smartstore.naver.com/tomy_yoo...
인기폭발인 미니핸디에 넉넉한 사이즈의 핸디가 추가되었습니다!
📌공동구매기간 : 3월 18일 ~3월 24일
📌이벤트 안내
구매인증을 18일에 올라가는 영상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5분께 미니핸디 1호(지난 1차 공구때 이벤트당첨 경쟁률이 꽤 높았다죠!)를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주방에 밀폐용기는 많지만 내 맘에 쏘옥 드는 용기를 꺼내와서 식재료와 음식을 넣을 때의 기분좋음을 함께 느껴보실까요. 내가 정성들여 만든 음식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스텐용기에 담아서 냉장고에 착착 쌓아놓으면 보기만해도 마음이 풍성해지는 경험을 해보세요!
이미 구입해서 사용해보신 분들 모두 너무 잘 사용하고 계신다고 남겨주시고 ,재공구 꼭 열어달라고 말씀하셔서 쿡언니네가 공구 진행하면서도 뿌듯했던 제품이랍니다.
눈에 보이지않는 미세 스크레치속 발암물질이 나오는 플라스틱 용기는 정리하시고, 깨지고 무거운 유리용기는 저 멀리 두시고, ✔️가볍고 안전한 스텐으로 갈아타시는 분들은 한결같이 만족스러워하는 최고의 스텐용기랍니다.
사용할 때마다 매번 새것처럼 반짝반짝한 스텐용기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쿡언니네가 왜 스텐락 모스트 라인을 선택했을까요?
✔️스텐락은 포스코의 쉐어링 기업으로 [포스코 정품 스텐]을 정직하고 바르게 사용한 대한민국 제품이에요!
✔️단순 304 스텐이 아니랍니다. 반찬이나 김치, 젓갈, 장등 짠 음식들도 마음놓고 사용하는 스텐용기에요! 그래서 녹방지가 더욱 뛰어나게 만든 304J1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구요!
✔️스텐락 모스트 제품은 뛰어난 밀폐력은 기본이구요, 뚜껑의 윗면을 모듈설계로 만들어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고, 냉장고에 넣었을 때 죽은 공간이 없이 최고의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답니다.
✔️뚜껑의 재질을 꼭 보아주세요!
[에코젠] 소재를 사용했어요. 아기 젖병에 사용하는 저탄소 소재로 파손이 적어 안전하면서 투명함을 자랑한답니다.
✔️뚜껑의 실리콘 패킹 또한 [백금 실리콘]을 사용하여 최고의 내구성을 보장하고, 실리콘 패킹은 모두 쉽게 [탈착 후 세척] 가능하여 최고의 퀄러티를 보여준답니다.
00:00
[재료]
당근 1, 애호박 1, 가지 1, 표고버섯 6, 파프리카 1, 양배추 약간, 달걀 1
[익힌 당근] 홀그레인 머스타드 약간, 소금과 후추 약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익힌 가지와 표고버섯] 참치액 약간, 후추, 통깨, 들기름
[익힌 애호박] 핑크소금, 들기름
1. 각각의 채소는 먹기 좋게 써세요.
2. 밀폐 용기에 1인분씩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고 아침에 꺼내서 먹어요.
3. 찜기에 재료들을 모두 넣으세요. 작은 그릇에 밑면과 옆면에 참기름 발라 달걀 한개 넣으세요.
4. 냄비의 물이 끓어오르면 찜기를 올리고 뚜껑을 덮으세요.
5. 아삭한 식감은 5분 찌고, 2분 뜸들이고, 부드러운 식감은 7분 찌고, 2분 뜸들이세요.
6. 접시에 담아 간단히 소금과 들기름 뿌리거나 익힌 양배추에 다른 채소 넣고 쌈장 약간 넣어 싸서 먹어도 맛있구요, 각각의 익힌 채소들을 맛있게 양념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04:19
양배추를 좋아하시나요? 쿡언니네의 양배추에 대한 애정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요?
쿡언니네 채널에서 보여드린 양배추 요리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동영상으로 올라가면서 양배추에 대한 애정이 더욱 커졌답니다.
양배추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에 도전하는 즐거움까지 느끼구요!
[재료] 양배추 반통, 양파 1개, 소금 1작은술, 유기농 제주레몬 1개, 올리고당 1큰술, 초모사과식초 1큰술
1. 양배추는 채써세요.
2. 밧드나 믹싱볼에 채썬 양배추를 모두 넣으세요.
3. 소금넣어 손끝에 약간의 힘을 주면서 조물조물 해준다음 채망이나 접시로 눌러 놓으세요.
4. 양파는 얇게 채써세요.
5. 절여진 양배추에 채썬 양파를 모두 넣고, 양파위에 소금 약간 뿌리세요.
6. 잘 섞어주고, 레몬제스트, 레몬즙, 올리고당 (선택), 초모사과식초 넣어 잘 섞어주면 완성이에요.
단맛은 조절할 수 있어요. 빼고 만들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먹어보고 소금은 추가할 수 있어요
7.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보관합니다.
[샐러드식사 재료]
샐러드채소, 토마토, 사과, 익힌 병아리콩, 절인 양배추, 찐 달걀
*어떤 재료와도 어울림이 좋으니 좋아하는 재료 넣어 곁들여 먹으면 진심 맛있어요!
08:19
건강한 세포를 보호하고,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어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등, 버섯의 효능은 여러가지에요. 버섯을 고기로 대체하여 요리해서 먹으면 체지방 감소의 효과까지 있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구요! 환절기엔 면역력을 강화시켜 감기도 예방해준다니 적당히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3가지 버섯과 2가지의 흔한 채소로 만든 건강한 아침식단이에요. 물론 저녁에 먹어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답니다.
[재료]
생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브로콜리, 당근
1. 생표고버섯은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소금약간, 생강가루, 간장, 올리브오일을 넣어 대강 섞어준 다음 찜기에 넣으세요.
2. 새송이버섯은 반으로 자른 다음 어슷하게 썰어 소금약간과 올리브오일을 넣어 섞은 다음, 찜기에 넣으세요.
3. 느타리버섯은 밑둥은 잘라내고, 가닥가닥 뜯어 소금약간, 참치액과 참기름 넣어 섞어준 다음 찜기에 넣으세요.
4. 냄비에 물을 넣고 끓어오르면, 버섯을 넣은 찜기를 올려 5분간 쪄주세요.
5. 한 김 식힌 다음 진공밀폐용기에 종류별로 넣으세요.
6. 브로콜리 (2송이)는 작은 크기로 자르고 소금과 올리브오일을 넣어 섞어 주고, 찜기에 넣으세요.
7. 버섯을 쪘던 냄비에 올려 2분간 쪄낸 다음, 바로 남은 열기를 식힌 후 밀폐용기에 넣으세요.
8. 당근은 얇게 썰고 (감자칼 사용) 소금과 올리브오일을 넣어 섞어주고, 찜기에 넣으세요.
9. 물이 끓으면 찜기를 올려 2분간 쪄주고, 한김 식힌 다음 밀폐용기에 넣으세요.
14:29
매일 아침식사로 밥을 먹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식사를 챙겼었던 때가 있었어요. 주말엔 늦은 아침으로 바삭하게 구운 빵에 달달한 쨈 바르고 향긋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입이 즐거웠던 때도 있었구요. 지금은 채소와 과일식으로 아침을 바꾸고나니 확실히 몸이 더 가벼워지고 더 다양하고 새로운 식단으로 단순 밥먹기에서 벗어나니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시간까지 즐거워지는 경험을 하고 있구요! 여러분들의 아침식사 시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재료 4인분]
양배추1/4, 적양배추 1/4, 당근 1(중간크기), 달걀 2, 사과 반 개
[두부드레싱]
두부 300g, 양파 반 개, 유기농 레몬 1(레몬제스트, 레몬즙 2큰술), 소금 반 작은술, 초모사과식초 1큰술, 올리브오일 4큰술
1. 양배추와 당근, 달걀은 찜기에 넣으세요.
2. 양파는 잘게 썰어 믹싱볼에 넣어 위의 재료들을 모두 넣고 섞어주세요.
3. 두부는 전자렌지에 넣어 1분간 익히고, 곱게 으깨주세요.
4. 믹싱볼에 으깬 두부를 넣어 잘 섞어두고 맛을 보고 소금은 추가할 수 있어요.
5. 냄비에 물이 끓으면 찜기를 올리고 5분간 찌세요.
6. 양배추 먼저 꺼내고, 당근은 1~2분간 더 찐 다음 꺼내주세요.
7. 달걀은 3~4분간 찌고 그대로 놓아두세요.
8. 찐 당근은 깍뚝썰기하고 양배추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믹싱볼에 넣으세요.
9. 사과 반 개는 당근과 비슷한 크기로 깍뚝썰기해서 볼에 믹싱볼에 넣으세요.
10. 찐 달걀 1개도 대강 잘라 믹싱볼에 넣어 잘 섞어줍니다.
11. 샐러드 접시에 예쁘게 담고 남은 달걀 한 개 잘라 올려 맛있게 먹습니다.
#아침식사대용 #건강한아침식사 #간단한아침 #쿡언니네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