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행복하고 여유있던 나트랑 여행VLOG🇻🇳❤️✨ (짱 좋은 풀빌라 리조트/자연자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가족들과 행복하고 여유있던 나트랑 여행VLOG🇻🇳❤️✨ (짱 좋은 풀빌라 리조트/자연자연🌴)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email protected]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당. 히히 이번 영상은 많이 기다려주셨던 가족들과 다녀온 나트랑 여행 브이로그예요. 가족들과 다 같이 가는 여행은 작년 다낭 이후론 처음이라서 정말 행복하게 잘 지내고 왔어요!!! 특히 아미아나 리조트가 너무너무 좋아서 ㅠㅠ 다음에 갈 기회가 있으면 또 가보고싶어용. 키키!!! 요즘 나트랑 여행지가 많이 뜨고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도 기회되시면 여유넘치는 여행 원하실 때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여행 가시는 분들 편하게 갈 수 있도록 정보 더보기에 자세히 적어둘테니, 다들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제 영상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좋은 날 되세요! 아 그리고 이번 주에 디올 글로우 파운데이션 (매트는 따로 찍으려구요!) 리뷰 영상 올릴 예정이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베트남 나트랑 🇻🇳

1.비행기: 비엣젯 항공으로 1인당 40만 원 정도에 결제했어요. 아침 일찍 가고 싶어 쭉 찾아보다 비엣젯 항공만 아침 출발편이 있어 (새벽 6시..!) 이걸로 예약했는데, 나중에 보니 대한항공도 있더라구요. 비행기가 안 좋은 건 아닌데 출발 할 때 많이 흔들리고 앞 뒤가 많이 붙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는 시간은 5시간, 오는 시간은 4시간 30분정도 소요돼요.

2.숙소: 아미아나 리조트 3베드룸 풀빌라 4박 300만 원
/ 저희는 총 여섯 명이라 3베드룸 풀빌라로 갔는데 6명 기준으로 하루에 75만 원이라 생각하면 워낙 넓기도 넓고 수영장도 있고, 화장실도 3개씩 있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살면서 이런 곳 꼭 놀러와보고 싶잖아요! 베트남이니까 그나마 저렴한 축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너무너무 만족했고, 조식 포함이라서 아침마다 조식 먹는 것도 좋았어요. 근데 조식에 김치가 있는데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나오더라구요. 김치는 안 드시는 걸 추천하고, 여기에 벌레가 많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샤워실이 무조건 야외라서 문을 열어두면 더운 나라라서 벌레가 들어오기 쉬운데, 저는 꼭 닫고 다녀서 그런 지 딱히 큰 벌레들을 보진 못했어요.
대신 씻을 때 달팽이나 도마뱀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고.. 여기에 박퀴볼레 이야기가 좀 많은데 마지막 날에 옷 정리할 때 옷장 밑으로 뭔가 훅 지나가는 걸 엄마가 보셨다고 했어요! 더운 나라니까 문 꼭 닫고 다니시는 걸 추천할게요! 직원 분들도 전부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3.교통편: GRAB (그랩) 콜택시 개념인데 6명이서 XL사이즈로 부르면 탈 수 있어요. 근데 숙소에서 공항은 마이리얼트립에서 큰 벤을 불러 가시는 걸 추천할게요. 그랩은 차가 전체적으로 작아서 캐리어가 안 들어가요. 마이리얼트립에서 아미아나리조트 (가장 멀리 떨어져있어요.)까지 편도 50달러에 예약 가능해요!
호텔에서 부르는 콜택시를 타봤는데 가달라는 음식점은 안 가고 본인이 아는 곳에 내려주려고 하더라구요. 콜택시나, 일반 택시는 비추합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4.돈 단위: 100달러에 220만동이에요. 공항에서 바꾸면 220만동, 롯데마트에서 바꾸면 약 230만동, 호텔에서 바꿔도 225만동이라 그냥 보이는 곳에서 220만동 이상 주면 편하게 바꾸는 게 좋아요. 베트남돈은 다시 한국 돈으로 환전이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어, 작게 여러번 바꾸는 걸 추천해요. 지폐 단위가 커야 환전 가치도 높아져요!

5.팁: 청소하거나, 캐리어 옮겨주시거나, 마사지 받을 때 1~2$씩 드렸어요. 1$만 한 30장 이상 챙겨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나트랑은 맛있는 곳이 크게 없어요! 더 다양한 음식,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낭이 훨씬 낫고, 뭔가 그 나라를 제대로 체험해보고 싶다 하면 하노이가 낫고 (근데 전 별로였어요..!) 뭐가 별 게 없지만 리조트에서 놀고, 여유넘치는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께 나트랑을 추천합니다.

-
오토바이는 하노이, 다낭, 나트랑 순으로 많아요. 밤 늦게 들어가려 할 때 그랩이 잘 안 잡혀서 7시쯤엔 숙소 들어가는 거 추천해요. 여기도 오토바이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무서워요.😢



-
📸 캐논 G1X MARK3 + 아이폰 XS
: 브이로그 카메라는 항상 요 카메라 사용하고, 브이로그는 프리미어로 후보정도 하고 있어요 ! 그래서 기본 색감이랑 조금 달라요. 😆



🔖 2019.05.09🔖

1.카키색 아노락: 비슬로우 제품인데 17SS라, 현재는 안 파는 것 같아요!
2.티셔츠: 프론트로우 기본 티셔츠

3.음식: 아미아나 리조트 레스토랑인데, 나트랑은 그냥 전체적으로 맛있는 게 크게 없어요. 스파게티는 진짜 별로였고, 비프 햄버거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메뉴 한 8개 주문하고, 음료도 5개 넘게 주문했는데 10만 원정도 나왔어요.

4.무지개 튜브: ( http://bitly.kr/NdcQbb )
5.브라운 튜브: ( http://bitly.kr/BBaZCR )

6.아빠 빨간셔츠: 발리비키 썸밋 알로하 셔츠 ( http://bitly.kr/hiXi59 )
/ 아빠가 입으니까 화사하니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이후로 아빠가 하와이안 셔츠에 빠져서 엄청 사다드리고 있는데 확실히 아빠 나이에 화사하게 너무 잘 어울려요 👍🏻 왕추천!! 이건 길이도 길어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7.빨간 롱원피스: 발리비키 스미냑 버튼 롱원피스 ( http://bitly.kr/RmAzyN )
/ 저는 가슴이 80B라서 자꾸 벌어지더라구요.ㅠㅠ 66사이즈로 구입했는데도.. 흑 편한 원피스가 아니어서 크게 추천하지 않아요.

8.금색 목걸이: 앙데뷰 MOON 목걸이 골드

9.스파: 쿨스파 (카톡 아이디 Coolspa3 검색해서 등록한 다음 예약하시면 되는데 한국분이 운영하셔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다낭도 그렇고 요즘 포핸드 마사지가 유행인데, 정말 시원하게 해주세요. 오키드 스파는 조금 더 저렴한데, 포핸드 마사지 뜻이 4개의 손이 같은 압력으로 눌러야하는데 오키드는 그냥 막 눌러서 너무 아프더라구요. 포핸드 마사지 받고 싶은 분들은 3일 전에 미리 예약하는 거 추천하고, 도착하는 날 받고 싶으신 분들도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는 거 추천해요! 대나무 마사지도 엄청 시원했어요.)

10.저녁식사: 갈랑가 (나트랑 맛집 중 하나였는데, 맛없었어요. 😢 나트랑 음식점이 전체적으로 다낭만큼 맛있진 않더라구요!)



🔖2019.05.10🔖

1.모자: SLEEPYSLIP ROFE RAFFIA HAT ( http://bitly.kr/QlU4yH )
2.노란원피스: 예전에 VIA라는 동대문 도매 제품 산 건데, 이게 예전에 팔던 거라 지금은 판매하지 않아요!! ㅠ_ㅠ 혹시나 다시 재생산하면 인스타그럄에서 알려드릴게요!

3.빈펄랜드 입장권 : 여기서 케이블카 왕복 티켓으로 구입하면 돼요! ( http://bitly.kr/pHROCm )

-
왕복 티켓으로 구입하면 안에있는 모든 놀이기구,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해요.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가면 재미나게 놀 수 있고, 눈이 많이 부시니 선글라스 꼭 챙겨가세요! 저 워터파크에서 약간 직각으로 떨어지면서 왔다갔다 하는 거 타다 목 삔 거라서 혹시나 탄다면 타지마세요.ㅠㅠ 그리고 모든 음식,물 반입이 안 되니 참고해주세요! 또 락커가 워터파크 안에만 있어요. 이용할 때 보증금+이용금을 내야하기 때문에 워터파크 이용하시는 분들은 놀이기구 탈 때 옷 갈아입고 짐을 그대로 넣어 놓는 걸 추천해요. 레일바이크가 제일 재밌었어요!



🔖2019.05.11🔖

1.아빠 초록셔츠: 발리비키 그린파인애플 남자5부 셔츠 ( http://bitly.kr/YMKGcd )
/ 이건 길이가 좀 짧아서 저희 아빠는 배가 나와서 살짝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윗 제품을 더 추천해요.

2.흰색 블라우스: 잇라이스 페이퍼 블라우스 ( http://bitly.kr/4RhVF6 )
3.흰색 바지: 스토어팜 르아르디 품절
4.가방: 자라 우드 비즈 디테일 버킷백 ( https://go.zara/2ISxkrs )
5.목걸이: 앙데뷰 Ann 목걸이 골드

6.한식당: 인디스 키친 (여기 정말 맛있어요! 양도 진짜 많고, 나트랑에선 진짜 제일 맛있는데 아쉬운 건 낮에 에어컨이 없어서 너무 더워요. 여기서 먹는 과일쥬스도 다 맛있는데 저녁에 가는 걸 추천할게요. 😭) 닭강정이 지금까지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7.카페: 레인포레스트 (여기 되게 유명한 곳인데.. 일단 에어컨이 없는 곳은 너무 더웠고, 에어컨이 있는 곳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콩카페를 더 추천해요!!)

8.머드스파: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하는 건데 뭐가 크게 달라지는 건 아닌데 나트랑에 할 게 없다보니 머드스파가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머드스파 하려면 수영장에서 놀다 받고 물로 대충 헹군 뒤, 숙소에서 씻는 게 좋아요. 가족끼리 다 같이 받으려고 하다보니 옷을 벗어야해서 엄청 복잡하게 씻었어요! 그냥 경험해볼만한?

9.목베개: 씨가드 ( 이거는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해요!! 저는 이 제품 진짜 좋아해서 제 주위 가족 지인들 다 이거 착용하고 여행가요. 숨이 죽는 베개가 아니라 공간 차지는 좀 하지만, 목이 꺾이지 않아 장시간 비행에는 필수예요.)



🔖2019.05.12🔖

1.귀여운 수영복: 하바나 선데이 ( http://bitly.kr/txidnT )
2.귀여운 꽃모자: 스토어팜 버블살롱 ( http://bitly.kr/jlizck ) 이거 진짜 기대하고 사갔는데 정작 탈까봐 배럴 래쉬가드 배럴 모자만 썼어요..ㅋㅋㅋ 언젠간 다시 쓰리라 😢

3.꽃무늬 원피스: 자라 플라워 패턴 원피스 ( https://go.zara/2DH6qPn )
/ 저는 M사이즈로 구입했는데, 가슴이 너무 파였어요..😢

4.모자는 동대문에서 예전에 도매로 산 제품이에요!
5.음식점: 랑응온 ( 여기 맛있고 괜찮았어요! 근데 친절한 느낌은 조금 없었던 곳인데, 음식 맛은 가장 좋았어요. 반세오가 참 맛있었어요!! 요기 고양이 넘 귀여워요 ❤️💛




-
더 궁금한 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