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해서 행복했던 미국서부💚 포틀랜드&샌프란시스코 VLOG (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소소해서 행복했던 미국서부💚 포틀랜드&샌프란시스코 VLOG (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email protected]

“이번 영상에는 닥터디퍼런트 간접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닥디에서 구독자님들을 위한 쿠폰을 발급해주셨어요!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쿠폰등록하기에 " WOORINLOVE " 를 입력하면 할인 금액 제한 없이 8월 3일까 00시까지 25% 할인되니 참고해주세요! ( http://drdifferent.com ) 평소에 온라인에서 할인이 거~의 없는 브랜드인데 이번에만 특별히 지급해주셨어요!!🙆🏻‍♀️❤️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드디어 미국 여행 브이로그를 모두 완성하고 😭 가져왔는데요! 정보를 좀 예쁘게 정리하고 인스타그램에 알려드릴려고 했는데 시애틀 하나만 작성하는데 오늘 하루가 다 가버렸어요. 그래서 요건 천천히 다음 주에 정리할 예정이니 혹시나 급한 분들은 요 더보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국 서부는 이번이 2번째 여행인데 정말 제가 꿈꾸는 살고싶은 곳이라 좋아하는 곳이에요. (물론 짧게 다녀와서 좋겠지만) 정말 여유넘치고, 맑고 유난히 넓어보이는 하늘이 여행을 가면 먼지가 많이 묻었던 마음이 깨끗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앞으로도 종종 가고 싶은 여행지랍니다!!

보통 미국 서부여행하면 LA-라스베가스-샌프란 이 루트로 많이 가서 시애틀,포틀랜드는 생소할 수도 있는 곳인데요. 저처럼 여유있는 도시를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루트예요. 개인적으로 이번엔 정~말 여유만 있고 싶어 그런 지 샌프란도 조금 복잡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것보다 LA가 조금 더 복잡한, 그리고 가장 최종이 라스베가스같아요. 샌디에고도 여유 넘치는 곳이라길래 꼭 가고싶은데 동선이 맞지 않아 아직 못가본 도시라 저랑 비슷한 성격이나 취향인 분들에게는 이 도시들 추천할게요! ☺️ 🙏❤️


〰️

📎 미국서부 여행 정보📎

-비행기: 대한항공 이용으로 120만 원 결제 (IN시애틀, OUT샌프란)
-서부 시차: 우리나라에 비해 -16시간 (오후에 출발하면 같은 날 아침에 도착하는 시차)


📍경비

1.숙소값: 시애틀, 포틀랜드, 샌프란 13박 15일동안 1인당 125만 원
(샌프란은 워낙 집값이 비싼 편이고 그 다음 시애틀 그 다음 포틀랜드인데 이번엔 두 번째 여행이라 저번 여행과 다르게 숙소비를 조금 넉넉히 잡아 결정했어요.)

2.생활비: 공금은 14일동안 1인당 1,000달러씩 걷었는데 마지막 날 각자 150불씩 돌려받았어요. 하루에 한 끼는 마트에서 직접 사와 해먹다보니 크게 많이 들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렌트를 해서 줄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쇼핑비 제외, +우버비 제외)

3.렌트: ALAMO에서 4인용 SUV로 보험비까지 135만 원쯤 (+기름값은 저렴한 편이고 50불씩 2번 넣었어요. 저번에도 렌트했는데 렌트비, 기름값은 괜찮은데 보험비가 비싼 편이에요.)

/ 1인당 총 360만 원 + @ (쇼핑,투어비) 가 들었습니다! 이곳 저곳 옮겨 다니고 숙소에 돈을 써서 금액이 조금 많이 들었지만 여유있게 다녀온 여행이에요!❤️



〰️


📍포틀랜드

1.숙소: ( http://bitly.kr/4B9Ike ) 4명이서 3박기준 130만 원

-수건이 많고 뭔가 기계가 지배한 것 같은 집! 만족도 최강인데 집에 마리화나 냄새가 눅눅히 배어 있어요.. 근데 그거 아니면 수건도 많고 청소도 잘 되어있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지인들도 가장 기억에 남는 숙소라고 하더라구요.

2. 옷정보

-07.12

/자켓: 폴로 (우드번 아울렛 구매)
/회색티: 르아르디 ( https://goo.gl/vEzoU2 )
/바지: 오래 전 미뉴에트
/가방: 엘바테게브 미니백 페일스톤 색상
/귀걸이&목걸이: 앙데뷰

-07.13

/티셔츠: 칼하트 기본티
/원피스: 파타고니아 L ( http://bitly.kr/3FCnPg )
/목걸이: 앙데뷰

3. 화장품 정보

/닥터디퍼런트 스케일링 토너 지성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 라이저:로션, 크림
/닥터디퍼런트 더블 디펜스 선블록
: 정~말 순한 제품이고 성분 배합이 잘 되어있어 안심하고 쓰기 좋은 제품들이에요. 제가 저번 영상에서 진심으로 잘 써서 이번에 함께하게 되었는데 지성분들 중에 유분감없이 정말 수분감만 필요했거나, 정말 순한 각질제거 토너 원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해요! CEQ 세럼은 확실히 안색이 밝아지는 느낌이 있는데 제가 만약 기미가 있었으면 효과가 더 뚜렷하지 않았을까~ 요런 생각이 들어요! 지성 여름 수분크림으로 크림 쓰기 정말 좋아요. 이 영상 찍기 전부터 제 지인들이 크림 정말 좋아했어요! 근데 저는 로션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이번 여름에 로션 위주로 더 잘 쓸 것 같아요! ❤️ 더보기 맨 위에 할인코드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피치씨 글로우 메이크업베이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파워 컨실러 3호
/디올 포에버24 스킨 매트 파데 0N호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1집 믹스앤 하이
/맥 블러셔 멜바
/바비브라운 섀도우 토스트
/클리오 파레트 코랄토크



4.상점 및 장소
: 모든 상점은 구글맵에 검색하시면 나와요. 여행할 때 이동 편하게 라벨 달아놓으면 모두 저장돼서 돌아다니기 편해요. 여행 가기 전에 밑에 있는 상점들 저장해놓는 거 추천! 동선짜기 편해요.

-SEPHORA 💄 (서부 여행 중 화장품 살 계획 있는 분들은 여기서!)
-LUC LAC VIETNAMESE KITCHEN (줄 엄청 길어서 11시 이전에 가는 거 추천! 엄청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근데 화장실 냄새 우엑)
-APPLE STORE (아이폰 새로 나왔을 때 사기 좋음)
-WOONWINKEL (예쁜 소품,그릇,컵 사기에 좋은 곳)
-FRANCES MAY (이것저것 모아놓은 편집샵, 비싸긴 하지만 간혹 세일을 왕창때려 아크네가 엄청 저렴할 때가 있다고 함.)
-HEART COFFEE (미국에서 유명한 커피숍은 대부분 산미가 센데, 여기도 산미가 센 편인데 공간이 넓어 산미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
-PORTLAND GEAR ( 포틀랜드 굿즈 사는 곳)
-BIBI2GO (한식집인데 조금 좁지만 엄청 맛있고 친절하고, 주위에 가로수길 같은 거리라서 구경하기 좋고 근처에 블루도넛, 어반아웃피터스가 있음. 다음에 숙소 잡으면 이 근처로 잡고싶을 정도로 멋있는 거리)

-LOST LAKE (호수에서 돈주고 카약 탈 수 있고 캠핑이 가능한 곳)
-LAVENDER VALLEY (라벤더 농장인데 자유롭게 사진찍기 가능! 마운트 후드가 보이는 곳이라 인생샷 나오고 여기서 판매하는 라벤더 꿀 꼭 사세요.)
-TRILLIUM LAKE ( 가장 좋아하는 호수. 잔잔의 끝이라 출사 나온 분들이 많고, 여름보단 가을에 낙엽졌을 때 정말 드넓은 자연에 감탄하기 좋은 곳)

-PORTLAND SATURDAY MARKET (토,일 열리는 플리마켓)
-VOODOO DOUGHNUT (핵단맛)
-COMPOUND GALLERY (아무래도 입던 옷들인 것 같은..)
-POWELL'S CITY OF BOOKS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서점/ 굿즈 비싼 편)
-MOTHER'S BISTRO & BAR (브런치 맛집인데 저녁에 가도 맛있고 감자튀김, 스테이크, 맥앤치즈가 맛있었음)
-STUMPTOWN COFFEE ROASTERS (꼬수운 라떼로 포틀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숍)


〰️

📍샌프란시스코


1.숙소: ( http://bitly.kr/FbMk0N ) / 4명 7일 기준 244만 원

: 굉장히 친절하고 좋은데 수건이 1장밖에 없어 매일 세탁해야하고 집에 뭔가 있을 게 좀 부족한 느낌? 근데 유니온스퀘어(시내)까지 30분밖에 안 걸려 이 가격에 이 위치면 샌프란에선 잘 구한 것 같아요! 샌프란이 집값이 진짜 비싸요.

2.옷정보

-07.16

/니트: 폴로
/바지: 어반아웃피터스
/가방: 마르지엘라 크로스바디백
/남색 호킨스 티: 나이키

-07.17

/초록잠옷: 나이키 호킨스티
/니트원피스: 자라 (예전에 샀던)
/자켓: 바버

-07.18

/블라우스: ( http://bitly.kr/hlhYmq ) 베이지
/바지: 어반아웃피터스
/가방,신발: 마르지엘라

-07.19

/셔츠: 폴로 (아울렛)
/바막: 파타고니아
/꽃원피스: 자라 오프라인

3.상점 및 장보

-HAN IL KWAN (한식집들 중에서 탑이에요. 존맛)
-FOUR BARREL COFFEE (발렌시아 거리 구경할 때 시작점으로 좋음)
-BAIT (나이키 신발사기 좋음)
-COMMUNITY THRIFT (구제시장이 상점으로)
-SERENDIPITY CARDS AND GIFTS (팬시잡화)
-BAGGU (요즘 빠진 브랜드. 인터넷이 더 싸요.^^)
-TIGERLILY PERFUMERY (특이한 향수 사기 좋은데 넘 비싸요)
-REFORMATION (요즘 떠오르는 브랜드, 앤아더같은)
-WELCOME STRANGER (남성 편집숍)
-PEET'S COFFEE (샌프란에서 젤 유명한 커피숍)

-PERRY BUIDING (샌프란에서 파머스마켓 볼 수 있는, 블루보틀 1호점)
-BLUE BOTTLE (유니온스퀘어 근처가 더 맛있다는 소문이)
-HUMPHRY SLOCOMBE (미국에서 손꼽는 아이스크림집이라는데 솔트앤 스트로가 더 맛있었어요.)
-PIER MARKET (피어39에서 가장 깔끔하게 먹기 좋은 음식점)
-PATAGONIA
-PIER39 (샌프란 유명 관광지, 부둣가로 바다사자 볼 수 있는)
-IN-N-OUT (서부에만 파는 유명한 햄버거집)

-NEEDLES & PENS (팬시점)
-RITUAL COFFEE (산미 대박 최고봉)
-FOREIGN CINEMA (멋있고 비싼 레스토랑,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는 게 좋음. 미리 예약하면 8시 타임으로 영화보이는 좌석으로 예약됨)



〰️〰️〰️

여행에 더 많은 정보는 인스타그램에 더 자세히 업로드할게요! 글자수 제한때문에 전부 쓰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더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해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